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팀 친구들 직업

by 매일리뷰 2023. 3. 3.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팀 친구들 직업

2023년 3월 2일 285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편이 시작됐어요. 이번 호스트는 팀으로, 한국에 온 지 2년 됐다고 해요. 아내와 아들은 부산에 살고 팀은 일 때문에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대요. 팀 원래 직업은 프로 골퍼로, PGA 유러피언 투어 출신이라고 하네요. 은퇴 후 현재 직업은 한국에서 골프 관련 사업을 하고 있어요.

 

 

어서와 영국 팀 친구 리 그리핀

 

친구 리 나이는 42세로, 직업은 22년간 IT업계에 종사했대요. 21년은 IBM에서 국제 납품부서 이사였다고 하네요. 전 세계 서비스 납품 인력을 총괄했대요. 무려 천 명의 직원들을 거느리고 있다고.

 

 

어서와 영국 팀 친구 케브

 

케브는 애스콧에 살고 나이는 41세예요. 일주일에 4~5번 헬스장을 가는 운동 마니아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재규어 기술자로 10년간 일했대요. 무려 전 세계 상위 6%만 가지고 있는 재규어 마스터 기술자라고 하네요. 레인지로버, 애스턴마틴, 벤틀리, 페라리까지 다양한 차종을 다루는, 자동차 기술자로 최고 위치에 도달했대요. 현재는 재규어를 그만두고 가업을 이어받아 주택 개발업에 종사하고 있대요.

 

 

어서와 영국 팀 친구 로비

 

팀 친구 로비는 42살로 서레이주 애시테드에 살고 있어요. 부르즈 알 아랍 주메이라 호텔에서 7년간 근무했대요. 이 호텔은 7성급 호텔로 직업은 셰프라고 하네요. 최고급 호텔 총괄 셰프로 수상 경력도 어마어마하대요. 현재는 영국에서 카페 'Rye'를 운영하고 있어요.

 

최고 경력을 뒤로하고 영국으로 돌아온 이유를 묻자 아내가 유방암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찾은 직업이 카페래요.

 

https://flannel.tistory.com/172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숙소 호텔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숙소 호텔 어디? 2023년 3월 2일 285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편 팀 친구들의 여행기가 전해졌어요. 친구들은 5성급 강남 호텔에 머물렀는데요. 이만큼 좋은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