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오리고기 촬영지 어디?

by 매일리뷰 2023. 2. 3.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리고기 촬영지 어디?

2023년 2월 2일 281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친구들이 오리고기 먹방에 도전했어요. 한국도 그렇지만 캐나다에서도 오리는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래요. 에반이 한국까지 오느라 고생한 친구들을 위해 건강식으로 오리고기를 먹이고 싶었대요.

 

 

그런데 이 식당 김치 맛집이더라고요. 총각김치, 파김치, 갓김치, 배추김치까지 김치 4종 세트 등장. 에반이 말하길 반찬으로 더 유명한 곳이래요. 사서 쓰지 않고 직접 사장님이 김치 담그신대요. 어머님이 손으로 김치 죽죽 찢어주시는데 정이 넘침ㅋㅋㅋ 친구들도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메인 메뉴 오리로스도 등장. 머스터드에 푹 찍어 먹는대요. 아기는 파리에서 한식 먹고 맛없다고 실망했다는데 다행히 오리고기는 입맛에 맞는지 쌈까지 싸서 먹더라고요. 

 

 

추운 날 오리탕도 뜨끈하게 냠냠. 그런데 아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진짜 베이비 같음 ㅋㅋ 하필 이름도 아기야ㅋㅋ

 

 

매운 오리 주물럭까지 섭렵. 그리고 역시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에반 한국사람 다됐네요ㅋㅋ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리고기

식당 이름 : 예촌

주소 위치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나길 7

가격 : 오리로스 대 6만 원

https://flannel.tistory.com/163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에반 직업 인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에반 직업 2023년 2월 2일 281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편이 전해졌어요. 이번 호스트는 에반으로 한국 생활한 지 4년 됐다고 하네요. 한국어가 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