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호텔 숙소 어디?

by 매일리뷰 2023. 2. 3.
728x90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호텔 숙소 어디?

2023년 2월 2일 281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친구들이 마포 숙소에 입성했어요. 맨 위층 24층에 머물렀는데 해 뜨는 뷰가 예술이더라고요. 체크아웃은 12시, 조식도 가능.

 

 

방은 거실 공간도 따로 있고 너무 좋네요. 친구들도 너무 좋아함. 특히 고층 뷰가 예술이에요.

 

 

새벽 6시 반에 친구들이 일어나서 불 끄고 경치를 감상하는데 와우 그냥 대박임. 붉은 하늘 너무 예뻐요. 친구들은 사방에 산이 보이는 게 너무 신기하대요. 아기는 최상층에 서면 엄청난 자본가가 된 것 같다고 좋아함. 급 재벌집 막내아기 ㅋㅋㅋㅋㅋ

 

 

새벽에 일어나 조식 먹으러 2층으로 향하는 친구들. 조식이 뷔페식은 아니고 한 상 차림으로 차려졌네요. 직원 추천으로 도가니탕 통일. 반찬으로 전복장이 나왔는데 캐나다에서는 자연산 전복 먹는 게 불법이래요. 그래서 단어를 아예 모르더라고요. 양식은 가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호텔 숙소

이름 : 로이넷호텔 서울 마포

주소 위치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67

가격 : 10만 원~

https://flannel.tistory.com/163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오리고기 촬영지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리고기 촬영지 어디? 2023년 2월 2일 281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친구들이 오리고기 먹방에 도전했어요. 한국도 그렇지만 캐나다에서도 오리는 자주 먹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63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에반 직업 인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에반 직업 2023년 2월 2일 281회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편이 전해졌어요. 이번 호스트는 에반으로 한국 생활한 지 4년 됐다고 하네요. 한국어가 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