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윤은혜 나이 간증 교회 김종국 종교

by 매일리뷰 2023. 1. 17.
728x90
반응형

윤은혜 나이 교회 간증

 

최근 윤은혜의 간증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영상 속 윤은혜는 '오 주여, 우리가 볼 수 없는 죄까지 볼 수 있게 도와주십시요. 거룩한 자가 될 수 있게. 주님의 용사로서, 주님의 자녀로서, 정제되고 불안한 마음이 아니라 새로운 모습으로 당당히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요. 오 주여'라며 양손을 번쩍 드는 등 간증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특히 윤은혜 앞에는 수많은 신도들이 함께 손을 들며 '주여'를 외치는 등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보였어요.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이라 누리꾼들도 많이 놀란 상태.

 

윤은혜 프로필

나이 : 84년생, 40세

고향 : 서울 용산

키 : 168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윤반석

학력 : 경희사이버대학교

종교 : 개신교

 

평소 윤은혜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졌어요. 2014년에는 십자가를 형상화한 작품을 한 전시회에 출품하기도 했죠. 당시 작품 한 켠에 윤은혜는 '한 사람의 값없는 희생으로, 물과 피 흘림으로 우린 ‘어쩌면’이 아닌 영원한 깨끗함을 얻었다. 이젠 값없이 주어진 그 사랑을 감히 나 같은 밀알이 알리려 한다. 빛으로 오신 그분을 우리 손으로 못 박았음을…'이라고 적었어요. 2019년에는 기독교방송 CGNTV 드라마 '고고송'에도 출연했어요.

 

윤은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앙을 드러내기도 했어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찬송가를 부르는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죠.

 

종종 성경 구절을 올리기도 해요. 유튜브를 통해 불면증 극복하는 꿀잠 노하우도 공유했는데 "성경에 정말 알아들을 수 없는 구절들이 있다. 어려운 말들이 반복되는 구절이 있는데 매번 그 구절을 못 넘기고 계속 잠이 들었다. 주변에 불면증인 사람들한테 많이 추천하는 방법 중에 하나다"고 말하기도 했죠. 기독교 신자인 최시원과 유튜브를 함께 찍기도 했어요.

 

동생 이름 반석에서 알 수 있듯 윤은혜는 모태신앙이에요. 소속사 또한 1인 기획사를 차렸는데 같은 개신교 신자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소속사 이름이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인데 '지저스 아미 엔터테인먼트'의 줄임말이래요. 교회 이름은 '동숭교회'로 추정되네요. 간미연, 황바울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이기도 해요.

 

생각해보니 김종국과 결별한 이유도 종교 때문은 아닐까 싶네요. 김종국은 법명도 있을 만큼 불교 신자로 알려졌죠.

 

윤은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1003_grace/

 

윤은혜 간증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RCD8WdiP2Aw 

 

https://flannel.tistory.com/248

 

윤은혜 나이? 김종국 열애설에 솔직한 대답

윤은혜 나이? 김종국 열애설에 솔직한 대답 7일 '백반기행' 강릉 편에 윤은혜가 출연해요. 윤은혜는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바 있죠. 이번 여행에서 또한 상당한 '먹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