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윤은혜 나이? 김종국 열애설에 솔직한 대답

by 매일리뷰 2022. 1. 7.
728x90
반응형

윤은혜 나이? 김종국 열애설에 솔직한 대답

 

 

7일 '백반기행' 강릉 편에 윤은혜가 출연해요.

윤은혜는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바 있죠.

 

이번 여행에서 또한 상당한 '먹방'을 선보이더라고요.

 

윤은혜 하면 베이비복스 시절보다

'궁' '커피프린스 1호점'이 더 생각나요.

 

그리고 김종국과 함께 했던 '당연하지' 게임!

얼마나 임팩트가 컸는지 김종국은

'런닝맨'에서 여전히 유재석에게 놀림받고 있죠.

 

당시 모습을 다시 한 번 살펴봤어요!

 

 

 

윤은혜 프로필

나이 : 84년생, 39세

고향 : 서울 용산

키 : 169cm

가족 : 부모님, 동생(결혼, 남편 X)

학력 : 경희사이버대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9년 베이비복스 정규 3집

중3 때 베이비복스 합류.

 

반응형

 

 

전설의 X맨 '당연하지' 짤!

 

당시 상황을 보면 김종국과 이민기가 

'당연하지' 대결에 나섰어요.

 

이민기는 

"앞으로 저 때문에

많이 울지도 모르는데 괜찮으세요?"

"은혜 씨한테 한 남자가 나인 거 알지?"

등의 멘트로 도발했는데요.

 

침착하게 받아치던 김종국은

"은혜가 좋으냐?"라고 물었고,

이민기는 "너는 싫으냐?"고 말해 웃음바다.

 

고민하던 김종국은

이때 윤은혜의 귀를 막고 "당연하지"를 해서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들었어요.

지금 봐도 설렘주의보!!!

 

이후에도 두 사람은 좋은 관계를 유지했어요!

2006년 윤은혜는 김종국 4집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죠.

 

 

2008년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김종국은

윤은혜와 실제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 있냐는 질문을 받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긴 해요.

공손하고 예의도 바르지 않나.

그런 면에서는 좋아하는 타입이다.

주위에서 만나보라는 얘길 많이 들었다"

 

'당연하지' 게임에 대해서는

"그 방송을 하는 동안은 공식 커플이었다.

그러다 보니 마음이 가더라.

여기서 만큼은 내 여자 친구다,

다른 남자가 그렇게 얘기했을 때

안 듣게 해주고 싶었다"

 

윤은혜와 가끔 통화도 한다는 김종국은

외적으로 만난 적 있냐는 물음엔 침묵^^

 

그때 안 잡은 윤은혜 솔직히 아깝다는 질문엔?

"솔직히 아깝다"

 

 

과거 '택시'에 출연한 윤은혜도 김종국에 대해

 

"좋으신 분이긴 하지만 그냥 친한 거다.

워낙 여자한테 말 거는 스타일이 아닌데

저도 남자한테 말 거는 스타일이 아니다.

근데 둘이 붙어서 커플 행세를 하니까

다들 그게 이상했던 거 같다.

그래서 스캔들처럼 나버렸다.

그러다 보니 더 어색해진 거 같다"

 

 

최근 유재석이 '런닝맨'에서

김종국에게 윤은혜 언급할 때마다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김종국, 윤은혜 실제 사귀었으면 좋겠다!

 

근데 요즘엔 김종국♥송지효

러브라인으로 가고 있더라고요.

두 분도 너무 잘 어울려요!!

 

마지막으로 윤은혜가 만든

요리 사진들 올리며 마칠게요!

 

윤은혜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