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러브캐처 인 서울' 8회 마지막회 최종선택, 충격의 '머니' '러브' 정체

by 매일리뷰 2022. 1. 7.
728x90
반응형

'러브캐처 인 서울' 8회 줄거리

2021년 1월 7일 금요일 방송

 

 

정수원, 이하늘은 이하늘 식당을 

찾아가 데이트를 즐겼어요.

 

정수원은 이하늘 부모님, 언니까지 만난!

이하늘은 정수원이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고개를 끄덕였어요.

 

 

이하늘 식당 위치 어디?

이름 : 조개깡패연구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15 1층

 

 

 

그리고 안지민, 정다나, 강원재 삼각관계!

 

정다나와 데이트하던 안지민은

강원재에게 보내야 하는 마음에

섭섭함을 감추지 못했어요.

그리고 용기 있게 질문했죠.

이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된다는 생각으로!

 

"약속 시간 물어볼래?

괜찮으면 1~2시간"

 

 

고민하던 정다나는

안지민과 술 마시러 장소를 옮겼어요.

(보는 이들 경악!)

 

강원재에게는 약속 시간을 

미루며 미안하다고 했고

강원재는 복잡한 감정에 한숨만.

 

안지민은 같이 있어서 좋았다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어요.

그러자 정다나는

"시간이 너무 없었던 거 같아.

나는 사람을 좀 오래 봐"

그러자 안지민은 "내가 좀 늦었지?"

 

이 말과 함께 눈물 흘리는 정다나.

두 사람 사이에서 많이 힘들었나 봐요.

 

한정된 시간에 어긋난 타이밍이

보는 내내 아쉽기만 하네요.

우유부단한 자신이 답답하다는 정다나.

 

같이 울던 안지민은

"네가 만약에 머니면 

안정적으로 날 선택해 알았지?"

 

그 시간 강원재는 하염없이 정다나만 기다리고,

이여민 또한 정다나에게 

강원재 잘 만나고 오라고 응원하는.

진짜 복잡한 이야기 ㅜㅜㅜ

 

 

맨션으로 돌아온 정다나는

강원재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어요.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정다나,

하루 종일 누나 연락만 기다렸다는 강원재.

 

강원재 또한 안지민과 똑같이

머니라면 자신을 선택하라고 하네요 ㅜㅜ

하지만 약속해달라는 손가락에는 

미안하다는 정다나.

 

 

반응형

 

 

'러브캐처3' 최종선택 룰

1. 8인의 남녀는 자신의 정체가 담긴 상자와 함께
각자의 자리에 위치한다.
2. 최종 선택한 상대에게 이동해
자신의 정체가 담긴 상자를 전달한다.
3. 마음이 통해 커플이 되면
서로의 상자를 열어 정체를 확인한다.
4. 선택받지 못한 사람은 자신의 정체 상자로

마음을 전달한 후 퇴장한다.

 

 

정수원 → 이하늘

이하늘 정수원 

 

강원재 → 정다나

정다나 → 강원재

 

안지민 → 정다나

이여민 → 강원재

 

서재형 → 이인성

이인성 → 서재형

 

 

러브캐처+러브캐처=사랑
머니캐처+러브캐처=머니캐처만 상금 5천만원
머니캐처+머니캐처=사랑도,상금도 잃음

 

 

'러브캐처 인 서울' 정체

 

이여민 '머니'

이인성 '머니'

서재형 '머니'

이하늘 '머니'

정수원 '러브'

강원재 '러브'

정다나 '머니'

안지민 '러브'

 

 

정수원은 이하늘 정체가 '머니'인걸 알고

눈물 흘렸어요. 진짜 배신감...

이하늘은 계속 미안하다며 자리를 떠났네요.

 

이하늘에게는 굿 플레이였지만

방송을 떠나면 진짜 마음 아프네요 ㅜㅜ

 

정다나 또한 미안함에 눈물.

강원재는 오히려 선택해줘서 고맙다며 위로.

 

러브였던 안지민 또한 허탈한 표정.

 

 

이번 시즌은 '러브 러브' 커플이 없었네요.

그리고 정다나, 이하늘은

5천만 원 상금의 주인공이 됐어요!

 

플레이를 잘한 건데 어떻게 보면 씁쓸..

 

 

 

 

https://flannel.tistory.com/219

 

'러브캐처 인 서울' 7회 줄거리,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정리

'러브캐처 인 서울' 직업 나이 인스타 정다나 인스타그램 나이 28세, 직업 의류회사 근무 이하늘 인스타그램 나이 27살, 직업 요식업 대표 이인성 인스타그램 나이 26세, 미국 유학생 커뮤니케이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92

 

'러브캐처 3 인 서울'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정리

'러브캐처 3 인 서울'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러브캐처'란? 진정한 사랑을 만나기 위해 모인 남녀들, 하지만 이중에는 사랑이 아닌 상금이 목적인 머니캐처가 존재한다. 러브캐처+러브캐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