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혼자산다' 남윤수 집 학력 나이, 차은우에게 밀린 사연?

by 매일리뷰 2022. 1. 7.
728x90
반응형

'나혼산' 남윤수 집 학력 나이 등 프로필

 

 

'나혼자산다'에 배우 남윤수 일상이 공개돼요.

지난 방송에서 복층 집을 공개한 적 있죠!

 

보조개가 매력적인 남윤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남윤수 프로필

나이 : 97년생, 26세

고향 : 경기도 남양주시

키 : 187.7cm

직업 : 모델 겸 배우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2명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

데뷔 : 2014년 8월 잡지 쎄씨

연기 출연 작품 : 연모, 괴물, 산후조리원,

인간수업, 언어의 온도, 4가지 하우스 등

 

반응형

 

고2 때부터 모델 활동을 했다는 남윤수는

예고 등교만 해도 화제였다고 해요.

 

하교할 때 여자 후배들이 벽에 붙어서

인사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3 때 차은우가 전학을 오며

인기가 한풀 꺾였다고 해요.

"근데 걔는 제가 봐도 후광이 나더라고요"

 

학교에 차은우 파, 남윤수 파가 있었다네요.

 

 

'나혼자산다' 지난해 5월 공개한 남윤수 집!

복층에 깔끔한 오피스텔이네요.

 

남윤수 집 위치는 동대문구 용두동이래요!

당시 독립 9개월, 월세래요.

 

당시 남윤수는 로또를 사서 창문에 붙이는가 하면

순댓국을 시원하게 먹는 모습으로 호감을 샀어요.

 

 

이번 주는 할머니와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본방사수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