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동치미' 탤런트 김진 나이 근황? 양평 집 공개, 전 여친 결별 이유

by 매일리뷰 2022. 1. 8.
728x90
반응형

'동치미' 탤런트 김진 나이? 양평 집 공개

 

 

'안녕맨' 탤런트 김진의 일상이 공개됐어요.

 

현재 양평 단독주택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정말 인기 많으셨는데!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김진 프로필

본명 : 김경진

나이 : 73년생, 50세

고향 : 부산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데뷔 : 1993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출연작 : 남자셋 여자셋, 토마토, 하얀거짓말 등

결혼, 이혼 안 한 미혼

 

 

탤런트 김진 양평 집

반응형

 

 

김진 집은 양평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얀 단독주택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낮은 담벼락과 마당, 2층에는 테라스까지.

 

특이하게 입구가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갈색 문을 열면 깔끔하게 정리된 침실 등장!

 

앓는 소리내며 기상한 김진은

스마트 기기를 보며 하루를 시작했어요.

 

이사 온 지 6년 차인데 공기가 너무 좋다고.

 

 

반대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방 겸 거실이 나와요.

 

나눠 놓은 이유는 난방비 때문이래요.

이쪽은 뭔가 카페같은 모던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김진이 양평에 머무는 진짜 이유는 

매니저 때문이라고 해요.

 

드라이브 중 갑자기 눈물 흘리는 김진...

알고 보니 데뷔 때부터 30년을 함께 한 매니저가

몇 달 전에 하늘나라로 갔대요.

양평은 매니저와 자주 왔던 추억의 장소라고.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매니저는 인사할 새도 없이 갑자기 죽었대요.

그동안 인간관계에 배신도, 상처도 많이 받았는데

전원생활로 위로를 받고 있대요.

 

 

그렇다면 김진은 왜 아직도 결혼을 안 했을까?

2020년 '불타는 청춘' 당시 김진은 이에 대해

 

"혼자라면 굶어도 되는데 만약 아내와 자식이

배고프면 어떡하지? 

직업 특성상 선택을 받아야 하는데

선택을 영원히 못 받을 수도 있지 않나.

더 큰 병이 걸리면 그런 고민도 있다"

라며 현실적인 걱정에 대해 털어놓았어요.

 

하지만 김진은 30대 때

되게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대요.

 

아파트 복도에서 헤어졌는데

여성이 한 번만 돌아보면 뛰어가서 잡으려고 했지만

여성은 그대로 떠났대요.

독하게 마음먹었다는 생각에 자신도 뒤돌아 섰다고.

근데 "그때 잡을 걸" 후회한다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