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태양 민효린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by 매일리뷰 2023. 1. 17.
728x90
반응형

태양 민효린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최근 가수 태양이 아내 민효린과 아들을 언급해 화제예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태양은 아들이 11월생이라 이제 막 돌이 지났다며, 민효린을 닮아 너무 예쁘다고 아들 바보 면도를 드러냈어요. 아들이 얼마나 예쁜지 같이 데리고 나가면 딸이냐는 소리를 많이 듣는대요.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8년 결혼, 2021년 아들을 품에 안았죠.

 

태양 프로필

이름 본명 : 동영배

나이 : 88년생, 36세

고향 : 경기도 의정부시

키 : 173cm

가족 : 부모님(아버지 직업 시청 공무원 출신), 형 동현배, 와이프 민효린, 아들

학력 : 대진대학교

종교 : 기독교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민효린 프로필

본명 : 정은란

나이 : 86년생, 38세

고향 : 대구

가족 : 부모님(아버지 직업 안경점 운영), 오빠, 남편 태양, 아들

키 : 162cm

학력 : 계명대학교

종교 : 생명의말씀선교회

 

민효린은 JYP에 들어오자마자 태양과 열애설이 났어요. 꽤 만났을 때 사진이었다고 하는데, 중간에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언론사에서 미리 알려줘서 기사가 날지는 미리 알고 있었대요. 두 사람의 열애 기간은 4년.

 

두 사람은 태양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어요. 태양이 여주인공으로 민효린을 직접 추천했다고 하네요. 이전부터 민효린 팬이었던 듯. 태양이 작사한 노래 '눈, 코, 입'은 실화를 담은 곡으로, 민효린을 생각하며 썼대요.

 

그런데 두 사람의 오작교는 자신이라는 지드래곤. 태양 솔로 곡 여주인공을 찾을 때 지드래곤 지인의 지인이 민효린이었대요. 지드래곤은 뮤비 주인공으로 태양과 민효린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고, 마침 태양 또한 민효린을 염두에 두고 있었대요. 지드래곤이 뮤비 촬영장에 있었는데 촬영 내내 태양이 좋아했다고 하네요.

 

뮤비를 보니 첫 만남에 키스신에 베드신까지 찍었네요. 태양이 안 좋아할 수 없었을 듯.

 

아무튼 두 사람은 2018년 2월 결혼식을 올렸어요.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서울중앙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 결혼식 사회는 교회에서 친분을 맺은 기태영이 맡았어요. 유진, 기태영 부부 또한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대요. 당시 태양은 축가를 불러줬다고 하네요. 특이하게 태양, 민효린은 축의금 없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영화 '트와일라잇' 결혼식

결혼 축하 애프터 파티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협찬으로 진행했다고 했대요. 태양은 평소 꽃을 좋아하는 민효린을 위해 영화 '트와일라잇' 결혼식 연출가에게 부탁해 꽃으로 뒤덮인 숲 속 같은 장소를 마련했대요. 꽃 장식만 880만 원, 연출이 550만 원, 식대는 무려 2800만 원이었다고. 민효린 피로연 드레스는 평균가 749만 원이래요. 태양은 결혼식 이후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서 신혼여행은 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데뷔 후 모태솔로라고 밝혔던 태양. 민효린이 첫사랑이지 않냐는 이야기도 많은데요. 예쁜 사랑의 결실을 맺어서 너무 좋네요.

 

태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youngbae__/

 

민효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orin_min/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