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진수 축구선수 아내 김정아 직업 인스타 연봉 집

by 매일리뷰 2023. 1. 16.
728x90
반응형

김진수 축구선수 아내 김정아 직업 인스타 연봉

축구선수 김진수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했어요. 아내 김정아는 6살 연상으로 결혼 전 직업은 스포츠 아나운서, 리포터 출신이에요. 1년 6개월 열애 끝에 2017년 결혼, 슬하에 딸을 두고 있어요. 와이프 김정아 집안도 눈길을 끄는데 아버지가 포항성모병원 의사라고 하네요.

 

김진수 축구선수 프로필

나이 : 92년생, 32세

고향 : 전북 전주

키 : 177cm

학력 : 경희대학교

군대 : 예술체육요원(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

가족 : 와이프 김정아(나이 86년생, 38세), 딸 김제이

종교 : 개신교

연봉 : 14억 7천만원

 

김진수는 올해 박명수 라디오쇼에 출연해 아내에 대해 언급했어요. 아내가 거의 매니저급으로 운전도 해주고 음식도 사준다고 하네요. 원래 알던 누나였는데 우연히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뻤대요. 그래서 김진수가 다시 연락했다고. 그때 김진수 나이 24살, 김정아 나이 30살이었어요.

 

김정아는 나이 차이 때문에 처음부터 벽을 쳤었대요. 그런데 김진수는 만날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박력 있게 밀고 나갔고 아내는 점점 끌려가다가 결혼까지 골인했대요. 결혼 당시 김진수 나이는 25살, 아내 나이는 31살이었어요.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것.

 

딸이 4살인데 평소 시간을 많이 못 보낸데요. 그래서 아이가 좋아하는 키즈카페 가면 같이 뛰면서 많이 놀아준다고 하네요. 실제 아내는 남편과 같이 산 시간이 결혼 생활 중 반 밖에 안된다고 해요. 열애+결혼 8년 중 함께 한 건 고작 4년이라고. 결혼식 다음날 오전 김진수가 출국하기도 했대요. 

 

남편과 마주 보고 얘기하는 거 자체가 낯설어서 안 하게 된대요. 그러다 보니 손 잡고 하는 것도 자연스럽게 안 하게 된다고. 남편이라는 생각보다 자주 못 보는 남자친구 같은 느낌이래요.

 

현재 전북 현대에서 뛰고 있는 수비수 김진수는 K리그1에서 뛰는 국내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을 받고 있어요. (2022 시즌 기준) 지금 김진수 연봉은 무려 14억 7천만원. 2위는 울산 현대 김영권으로 13억 9천만원이래요. 3위는 전북 김보경 13억 4천만원. K리그1 선수 1인당 평균 연봉이 2억 8211만 원인데 비해 엄청나게 높은 연봉이네요.

 

김진수, 김정아 부부의 집도 공개됐어요. 화이트 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딸 용품이 정말 많아요. 김진수 선수가 정말 깔끔한 성격이래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집안 청소부터 하더라고요. 냉장고에 물이나 음료도 상표가 다 앞을 보고 있어야 한대요.

 

딸 제이가 김진수 선수와 완전 붕어빵이에요. 그런데 딸도 아빠를 무척 낯설어하네요. 얼마나 떨어져 지냈던지 딸이 아빠랑 같이 사는 줄도 모른대요. 갈 때 되면 또 놀러 오라고 한다고. 어느 날은 오랜만에 함께 등원했는데 딸이 선생님에게 '우리 아빠 살아있어요'라고 했대요. 그 말 들으면 되게 맴찢하겠어요.

 

김진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su_jung_a0531/

 

김정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llojje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