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현빈 손예진 집 구리 펜트하우스 재산 건물

by 매일리뷰 2023. 1. 13.
728x90
반응형

현빈 손예진 집 구리 펜트하우스 재산 건물

 

현빈, 손예진의 재산이 공개됐어요. 두 사람은 결혼하며 중소기업급의 재산을 가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먼저 현빈이 경기도 구리에 펜트하우스를 구입했는데 48억 원이래요. 이 마을은 최근 떠오르는 부촌 중 하나라고 하네요. 찾아보니 마을 이름은 '아치울마을'이래요.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워커힐포도빌 펜트하우스라고 하네요. 현빈 집 평수는 약 73평이래요. 배우 오연서, 한소희를 비롯해 박진영 단독주택 또한 이 마을에 있다고.

 

현빈은 지난 2009년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있는 아파트를 40억원에 매입하기도 했어요. 이 아파트는 팔아서 13억 원의 시세 차익을 봤다고 하네요. 이 아파트는 연예인 아파트로 유명한 곳으로, 장동건 고소영 부부를 비롯해 김연아 고우림 부부도 살았대요.

 

현빈이 가족 법인 명의로 매입한 소속사 사옥 건물의 가치는 무려 100억원 이상이래요. 이 건물은 2013년 48억 원에 매입한 다가구 주택으로 소속사로 재건축됐다고 하네요. 소속사 이름은 'VAST엔터테인먼트'로 설립자가 현빈이에요. 현재 현빈을 비롯해 이연희, 스테파니 리, 신도현, 이현 등 연예인이 소속돼 있네요.

 

여기에 손예진 재산까지 합치면, 부동산 재산만 370억원이라고!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 맞네요!

 

https://flannel.tistory.com/428

 

현빈 손예진 나이? 열애사 재조명

현빈 손예진 나이? 오늘 '유퀴즈'에 손예진이 출연하면서 결혼을 앞둔 현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요. 두 사람은 오는 3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죠. '사랑의 불시착'에서 두 분 너무 잘 어울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