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현빈 손예진 나이? 열애사 재조명

by 매일리뷰 2022. 2. 16.
728x90
반응형

현빈 손예진 나이? 

 

오늘 '유퀴즈'에 손예진이 출연하면서 결혼을 앞둔 현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요. 두 사람은 오는 3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죠. '사랑의 불시착'에서 두 분 너무 잘 어울렸기 때문에 결혼 발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어요!

 

손예진 프로필

본명 : 손언진

나이 : 82년생, 41세

고향 : 대구

키 : 165cm 45kg

가족 : 부모님, 언니, 반려견 키티

학력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종교 : 가톨릭

 

현빈 프로필

본명 : 김태평

나이 : 82년생, 41세

고향 : 서울

키 : 185cm 74kg

종교 : 무종교

가족 : 부모님, 형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군대 : 해병대

 

동갑인 두 사람은 여러 목격담이 뜨며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어요. 손예진은 김남길, 정해인 등이 전 남자친구로 지목됐지만 모두 부인했죠. 반면 현빈은 전 연인 황지현, 송혜교, 강소라와 공개 열애를 이어온 바 있어요.

 

손예진, 현빈은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처음 만났어요. 극중 두 사람은 친해지기 힘들 정도로 감정의 골이 깊은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영화 홍보 과정에서는 돈독한 관계를 보여줬어요. 한 자리에서 현빈은 "범죄 장르 말고 멜로나 로맨틱 코미디에서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라고 인터뷰도 했죠.

 

반응형

그리고 2019년 두 사람은 골프장 데이트에 이어 미국 데이트 목격담이 전해졌어요. 하지만 두 사람은 각자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출국했을 뿐 열애설은 부인했죠. 하지만 그 뒤 미국 마트에서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며 또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어요. 이쯤 되면 인정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있었다며 열애설을 또 한 번 부인했죠. 당시 기자들은 두 사람에게 열애설에 대해 취재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지만 어떤 일정인지, 함께 있던 지인의 정체는 누구인지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하지 않아 기자들에게도 의문을 남겼다고 해요.

 

2019년 손예진은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 제가 하는 말과 행동에 항상 귀 기울여 주는 사람이 좋아요.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가치관이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사랑의 불시착'이 끝나고 현빈, 손예진은 결혼설과 결별설이 함께 터지기도 했어요. 당시 패션계에서는 드라마가 끝나면 둘이 결혼 준비를 할거라는 루머가 퍼졌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6부가 끝나고 결혼을 발표할 거라는 디테일한 소문이 떠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사랑의 불시착' 6부가 끝나고 한 주 휴방이 됐다고 해요. 이유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이를 두고 다양한 말들이 오갔다고.

 

최근 손예진 아빠 엄마 가족 사진이 떴는데 외모가 이때부터 완성형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아빠 얼굴에서 현빈이 보이기도 하네요. 빨리 두 분의 2세도 보고 싶어요!

 

 

손예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ejinhand/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