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먹자고 부산 돼지 국밥 맛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12. 7.
728x90
반응형

먹자고 부산 돼지국밥 맛집 어디?

2022년 12월 6일 3회 방송

 

'먹자GO' 이대호 부산 맛집이 전해졌어요. 첫 번째 도착지는 부산 대표 음식 돼지국밥인데요. 이대호는 애피타이저로 국밥을 선택했네요 김국진 당황ㅋㅋㅋ 자주 오던 단골집은 아니지만 맛있다는 지인 추천으로 선택했대요. 그런데 마침 김호영이 부산 올 때마다 찾는 부산 단골집이래요.

이 식당은 31년 전통을 가진 국밥집이에요.  돼지국밥, 순대국밥, 살코기국밥, 따로국밥, 내장국밥, 섞어국밥 등 국밥 종류가 엄청 많네요. 100% 머릿고기로만 우려내 국물이 담백하고 깔끔하대요. 여기에 탱글탱글 살코기, 특별 양념까지 더해지면 완성이에요. 돼지 잡내가 전혀 안 난다고 하니 호불호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김준현은 한 그릇 다 먹고 또 한 그릇 시켰네요. 그 시간동안 전혀 줄지 않은 김국진, 김태원 뚝배기ㅋㅋㅋㅋ 프로그램 콘셉트 제대로네요ㅋㅋㅋ

 

먹자고 부산 국밥 맛집

식당 이름 : 자매국밥

주소 위치 :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27번길 56

가격 : 돼지국밥 8천 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1486

 

먹자고 부산 암소갈비집 위치

먹자고 부산 암소 갈빗집 위치 2022년 12월 6일 3회 방송 '먹자GO' 이대호 인생 맛집인 암소갈빗집이 공개됐어요. 이대호뿐만 아니라 김준현의 단골집이라고 하는데요. 주말 기준 하루 판매량만 무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1487

 

먹자고 이대호 부산 양곱창 맛집

먹자고 이대호 부산 양곱창 맛집 2022년 12월 6일 3회 방송 '먹자GO' 이대호의 12년 단골집이 공개됐어요. 국내 야구 톱스타들이 모두 거쳐갔을 정도로 맛을 보장받았다고 하는데요. 매장이 사인 인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