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티본스테이크 신당동 율슐랭 권율 맛집

by 매일리뷰 2022. 12. 5.
728x90
반응형

줄서는식당 티본스테이크 신당동 율슐랭 맛집

2022년 12월 5일 44회 방송

 

'줄 서는 식당' 권율 맛집이 전해졌어요. 이 식당은 티본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스테이크를 가성비 있게 먹기 좋대요! 한우 투플 스테이크 250g 기준 5만 4천 원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양까지 많다고! 상상도 못 한 히든 메뉴 짬뽕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숯불에서 1차 초벌하고 손님 상에서 또 한번 구워줘요. 안심은 진한 육향과 부드러움이 신세계래요. 무생채를 올려도 맛있고 매시트 포테이토를 올려도 굿이래요. 비주얼 미쳤어요!

등심은 고추냉이 살짝 올려 먹기! 육즙이 대박이네요. 햇님은 그동안 먹은 티본 중에 제일이래요.

다음은 티본 뼈가 통째로 들어간 한우된장술밥. 무쇠 팬에 육 향 가득 티본을 넣고 준비된 된장술밥을 투하한거예요. 네모반듯한 두부까지 올려주면 완성. 티본에서 우러나온 녹진함과 깔끔함, 감칠맛이 공존한대요. 큼지막한 한우 고기 때문에 한국판 스튜 같다고 하네요.

세 번째 메뉴는 한우 1++ 특안심. 안심 중심 부위만 통으로 나온 거래요. 전에 먹은 안심은 뼈에 붙은 안심이었다고 하네요. 등심 특유의 고소함과 안심의 담백함이 공존하는 특별한 맛이래요.

마지막 메뉴는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해물짬뽕! 다른 짬뽕면과 달리 가는 면이네요. 사골 깊은 맛과 진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대요.

 

줄서는식당 티본스테이크

식당 이름 : 우육미

주소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373

가격 : 한우 투뿔 티본 54,0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