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남영동 생소갈비 권율 소고기 맛집

by 매일리뷰 2022. 11. 29.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소고기 생소갈비 남영동 권율 맛집

2022년 11월 28일 43회 방송

 

'줄 서는 식당' 소식좌 특집으로 박소현이 출연했어요. 소식좌인 건 알았는데 맛있는 음식도 정말 한 젓가락 먹더라고요. 너무 신기해서 봤네요ㅋㅋㅋ 샤로수길 맛집 이어 방문한 곳은 권율 추천 소갈비 맛집! 숙대입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길을 좀 걸으면 나와요. 줄이 길어서 금방 찾을 듯!

무엇보다 이곳이 좋은 건 생소갈비 3인분이 무려 5만 9천원이더라고요! 무려 2시간 40분 만에 식당에 입성한 네 사람!

생소갈비부터 등장했어요. 육질이 너무 좋네요. 극강의 탄력에 부드러움까지 가졌어요. 박소현도 맛에 제대로 반한 것 같네요. 입에서 그대로 녹아서 씹을 필요도 없다고.

이 식당만의 특이점이 있다면 바로 버터예요. 생갈비 본연의 맛을 즐긴 뒤 남은 고기 한쪽 면에 버터를 올려 녹여 먹는 것. 스테이크가 아닌 생갈비에 올려 먹는 건 정말 독특하네요. 느끼할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대요. 박소현 말로는 미국맛이난다고.

다음은 양념소갈비 등장! 종일 재워두는 한국식 갈비가 아닌, 주문 즉시 양념에 버무리는 일본식에 가깝대요.

세 번째 메뉴는 소뼈가 통째로 들어간 특제라면! 10그릇 한정 메뉴래요. 뼈 안에 골수를 빼서 라면과 함께 먹는대요. 고수가 더해져 풍미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마지막 메뉴는 철판에 올려진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 비주얼이 무슨 장난감 같아요. 메시트포테이토 수준의 미친 부드러움이래요. 들어가자마자 녹아버린다고.

 

줄서는식당 생소갈비 소고기

식당 이름 : 양문

주소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1길 8

가격 : 생소갈비 한판(600g) 59,000원

https://flannel.tistory.com/1452

 

줄 서는 식당 일본가정식 샤로수길 맛집

줄 서는 식당 일본 가정식 샤로수길 맛집 2022년 11월 28일 43회 방송 '줄 서는 식당' 샤로수길 맛집이 전해졌어요. 비주얼도 너무 예쁜 일본 가정식 식당인데요.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