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먹자고 강화도 갯벌 장어 차은우 단골 맛집

by 매일리뷰 2022. 12. 1.
728x90
반응형

먹자고 강화도 갯벌장어 차은우 단골 맛집

2022년 11월 29일 2회 방송

'먹자GO'에 강화도 맛집이 공개됐어요. 얼굴 천재 차은우가 다니는 단골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연 매출이 무려 10억이래요! 무엇보다 100% 강화도 갯벌 장어만 엄선해서 사용한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갯벌 장어는 처음 들어봤는데, 갯벌에서 자란 민물장어를 뜻한대요. 민물장어를 갯벌에 풀어서 키운 셈.

강화도에서 유명한 인삼이 밑반찬으로 나오네요. 먹기 전 입맛 돋우는데 짱이라고.

그리고 등장한 갯벌장어구이. 민물장어와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꼬리부터 몸통 두께가 달라요. 맛도 엄청 고소하대요. 장어 기름이 흘러나와서 껍질이 튀겨지듯이 구워진대요. 그래서 약간의 바삭함이 있다고.

민물장어도 같이 먹었는데, 갯벌장어는 씹히는 맛이 좋고 민물장어는 부들부들함이 있대요. 맛의 차이보다 식감의 차이가 크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비린맛이 전혀 없다고.

맛있게 먹는 꿀팁은 대파 겉면이 살짝 타도록 구워 장어와 함께 먹는 거예요. 파의 탄 부분은 벗겨 내고 속살 부분만 먹기! 생강과 먹어도 꿀맛이죠.

이대호가 양념 발라 구웠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대요. 밥 시켜서 덮밥까지 만들어먹는 이대호와 김준현ㅋㅋㅋ 김국진과 김태원은 4~6점 먹고 하염없이 기다리네요 ㅋㅋㅋ 밥 다 먹었다니까 고맙다는 김태원ㅋㅋㅋ

 

먹자고 강화도 갯벌 장어 맛집

식당 이름 : 어제연숯불장어

주소 위치 : 인천 강화군 불은면 해안동로 436

가격 : 갯벌장어 1kg 130,000원

https://flannel.tistory.com/1461

 

먹자고 강화도 꽃게 꽃게탕 맛집 어디?

먹자고 강화도 꽃게 맛집 어디? 2022년 11월 29일 2회 방송 '먹자GO' 강화도 편, 갯벌장어에 이어 꽃게 맛집이 전해졌어요. 속이 꽉 찬 서해 바다 꽃게들과 싱싱한 채소, 육수, 비법 소스를 투하해 만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