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 2 유진 박유진 인스타 남편 직업

by 매일리뷰 2022. 10. 5.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 2 유진 박유진 인스타 남편 직업

2022년 10월 4일 18회 방송

 

'고딩엄빠2' 16세에 첫 출산한 박유진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여신으로 불리던 박유진은 중학교 1학년 때 남사친의 직진 고백으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연애 1년 후 남친의 태도가 돌변했어요. 게임에 빠져 살던 남친은 박유진을 소홀히 하기 시작했고, 핸드폰을 뺏자 칼까지 들이밀었죠. 결국 이별을 고한 박유진.

하지만 이별 후 16살이 된 박유진은 어느날 배를 움켜쥐고 쓰러져요. 양수가 터진 것. 박유진은 출산 전까지 임신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해요. 하지만 출산 후 집에 아기 없이 돌아온 유진. 알고 보니 엄마가 아이를 입양 보낸 것.

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이 된 박유진. 엄마는 딸을 철저하게 감시했어요. 박유진은 감옥 같은 생활에 지쳐 결국 집을 가출하게 돼죠. 그리고 아는 오빠를 만나러 가지만, 아는 오빠가 일이 생겨 대신 친구를 내보내요. 그렇게 시작된 두 번째 사랑. 박유진은 남친에게 중학교 때 있었던 출산과 입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요. 그리고 남친은 그런 박유진을 위로하고 감싸주죠.

그로부터 얼마 뒤.. 두번째 임신을 하게 된 박유진. 남친은 박유진과 아이까지 책임지겠다며 박유진 엄마를 설득해요. 그리고 결국 허락한 엄마. 박유진 남친은 살던 원룸을 정리하고 장모 집에 들어가요. 하지만 사위를 대하는 장모의 갈등은 깊어져 가고, 결국 집을 나오는 박유진과 남편.

 

그리고 스튜디오에 18살 고딩엄마 박유진이 등장했어요. 예쁜 아기와 함께 나왔더라고요. 현재 울산에 살고 있고, 이후 엄마 집에서 나왔대요. 현재 보증금 100만 원에 월세 27만 원으로 살고 있다고. 남편 전민재 직업은 배달 대행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한 달 음식 배달비만 70~80만원이 든대요! 총재산은 2만 6천 원.. 돈이 좀 있었지만 배달 오토바이가 고장이 나서 수리비로 지출이 많이 생겼대요. 오토바이 고장 난 며칠간 일도 못하면서 잔고가 바닥이 났다고. 

 

그리고 유진 엄마도 출연했어요. 올해 나이 42세인데 할머니가 된 엄마. 딸이 아이를 출산했을 때 너무 밉고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대요. 아직도 아빠와는 사이가 불편한 유진.

 

그런데 스튜디오 오기 전 유진은 엄마 집에 가서 이틀 정도 머물었고, 그때 아빠와 화해했대요!

 

고딩엄빠 2 유진 박유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ark_yujin_0330/

고딩엄빠 2 민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on_minjae_0228/

고딩엄빠 2 딸 수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on_soomin_053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