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나이 아버지회사 집안 학력

by 매일리뷰 2022. 8. 22.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아버지 회사 집안

 

'돌싱글즈3' 조예영이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특히 조예영 아버지가 특수건축회사 사장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디올, 에르메스 명품 가방 등을 착용하고 나오기도 했어요. 

 

조예영 나이는 37세로 한정민보다 4살 연상이에요. 학력은 수원대 연극영화과를 나왔대요. 그래서 배우로도 활동하셨나봐요. 직업은 특수 건축회사에서 경영관리 지원을 맡고 있어요. 아버지 사업체에서 일 배우면서 도와드리고 있다는 것. 아예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을 계획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버지 회사에 대해서는 "불이 났을 때 사람들이 대피할 수 있는 식나을 벌어주는 특수 도어, 방화 도어를 만드는 업체예요. 아버지가 대표로 있으세요. 아버지가 일구신 거니까 제가 열심히 배워서 맡고 싶은 생각은 있는데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

 

한정민 직업은 V건설 기계 코리아라는 굴착기 만드는 회사에서 로봇 오퍼레이터로 일하고 있어요. 인력으로 하기 어려운 일을 로봇을 운용하여 대신 수행하게 하는 일이에요. 로봇 프로그램을 직접 설계해서 사람 대신 효율적으로 업무할 수 있게 돕는 역할. 회사 이름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라고 하네요.

 

그런데 조예영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는 경제적 문제 때문이래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https://flannel.tistory.com/1069

 

돌싱글즈3 변혜진 조예영 전남편 이혼 사유

돌싱글즈 3 출연자 이혼 사유 정리 2022년 7월 3일 2회 방송 ◆ 돌싱글즈3 조예영 이혼 사유 "나는 잦은 다툼, 경제적인 문제. 나는 진짜 이 사람이 돈을 많이 벌든, 적게 벌든, 안 벌든, 얼마를 모았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