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뉴욕 정통 베이글 빵집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2. 8. 16.
728x90
반응형

줄서는식당 뉴욕 정통 베이글 빵집 위치 어디?

2022년 8월 15일 30회 방송

 

'줄 서는 식당' 서울 송파 베이커리가 전해졌어요. 이곳은 겉바속쫀 기본 베이글은 물론 각종 토핑이 가득 들어간 베이글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요즘 핫한 베이커리 카페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서울의 3대 베이글 가게라고 하니 말 다했네요.

특히 이곳은 가장 트렌디한 도시 뉴욕에 위치한 40년 장인의 본점, 현지 맛을 그대로 옮긴 세계 최초 직영점이에요. 한국이 2호점인 셈!

다양한 종류의 생소한 크림치즈도 맛 볼 수 있네요. 베이글 종류도 엄청 많아서, 가능한 맛 조합이 무려 180여 개나 된대요.

첫 메뉴로 토마토크림수프가 등장했어요. 고소한 베이글과 토마토소스의 신선한 조합이에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해 신맛보다는 고소하면서도 프레시 하대요.

두 번째로 등장한 딸기크림치즈 베이글과 파크림치즈 베이글! 비주얼 미쳤네요! 과하게 달지 않고 빵도 너무 고소하고 쫀득하대요. 파크림은 파의 알싸함이 확 느껴진대요. 

다음 메뉴는 취향껏 발라 먹을 수 있는 베이글 2종과 크림치즈 3종 세트예요. 크림치즈는 선드라이드 토마토, 바질, 블루베리 맛이네요.

다음은 겉모습부터 화려한 연어샌드위치. 청양고추베이글에 스리라차 소스가 듬뿍 들어갔어요. 여기에 슬라이스 연어 듬뿍 올리기! 스리라차가 연어의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준대요.

두 번째 샌드위치는 압도적 크기의 아보카도 샌드위치. 터키 슬라이스가 빈틈없이 꽉 들어갔어요. 베이컨과 햄의 짠맛을 아보카도가 잡아주는 완벽한 맛의 밸런스. 여기에 깨가 듬뿍 뿌려진 달걀 베이글의 고소함도 플러스됐어요.

훈연 향이 가득한 파스트라미! 루벤샌드위치도 등장했어요. 파스트라미는 소의 양지머리 덩어리를 향신료와 양념을 넣은 소금물에 담가 염지한 뒤 건조, 훈연한 것을 말해요. 이국적인 맛으로 숙성된 햄의 향이 그대로 느껴진대요.

 

♥♥♥♥♥♥♥

줄서는식당 뉴욕 베이글 샌드위치

빵집 베이커리 : 니커버커베이글

주소 위치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석촌역 1번 출구

가격 : 연어 샌드위치 12,5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