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4기 영수 정숙 결별 이유

by 매일리뷰 2022. 8. 12.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4기 영수 정숙 결별 이유

2022년 8월 11일 1회 방송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1회 방송을 통해 4기 영수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여전한 허세 매력을 뽐내시더라고요ㅋㅋㅋ 당시 영수는 무속인 정숙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이후 헤어진 상태라고 밝힌 바 있어요. 그리고 최근 8기 가야금 연주자 정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팬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어요.

 

나는 솔로 4기 영수

나이 : 41세

직업 : 외국계 기업 강사

영국서 9년 유학생활.
대학교서 스포츠 경영학 전공, 석사 과정 수료
2012 런던올림픽 운영직서 인턴생활.

 

이날 영수는 자신의 집도 공개했어요. 방송된 지 7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자신에 대한 언급이 많다며, 자신의 새로운 이름 '조섹츤'도 언급했죠. 뜻이 뭘까 싶었는데 '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래요. ㅋㅋㅋ

팬도 있어서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티셔츠와 파우치, 핸드폰 케이스, 슬리퍼도 선물받았더라고요. "근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저도 모르겠어요. 왜 제가 아직도 이렇게 알아봐 주고 관심을 주는지.. 저도 뭐.. 모르겠습니다" 자기가 나온 '나는 솔로' 방송을 20번이나 돌려봤대요 와우ㅋㅋㅋ 자기애 충만한데 왠지 그냥 밉지가 않아요 ㅋㅋㅋ

 

나는 솔로 4기 정숙에 대해서도 언급했어요.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며 "그 이후로는 연결이 잘 되지 않았어요. 제가 '솔로 나라' 안에 있던 정숙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현실에 나와서 정숙이를 찾고 있더라고요. 저도 현실에선 영수가 아니듯이 누군가의 딸, 누군가의 언니, 동생 혹은 친구 다양한 역할들이 있으니까 다른 상황에 직면하게 되고 그것들이 현실에서는 현실적으로 맞지 않은 부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연결이 쉽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안타깝게도"

 

혼자 살아도 깔끔한 영수. 깔끔한 어머니 성격을 그대로 닮았대요. 그런데 아들 집 방문한 엄마는 폭풍 결혼 잔소리ㅋㅋㅋ 여동생이 39살에 오빠보다 먼저 결혼하게 됐대요. 그래서 더 심기 불편하신 듯 ㅋㅋㅋ "외로운 것보다 괴로운 게 나!"

요즘 부쩍 외로움을 느낀다는 영수. 얼른 여자친구 생겼으면 좋겠어요!

 

나는 솔로 4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osek_zn/

 

나는 솔로 4기 정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uksunggeun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