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가수 김민교 근황 나이 가족 아내

by 매일리뷰 2022. 8. 11.
728x90
반응형

특종세상 가수 김민교 근황

2022년 8월 11일 543회 방송

 

'특종세상'에 '마지막 승부'를 부른 가수 김민교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그는 최고 전성기를 맞이한 때 위암 선고를 받고 투병 생활을 한 바 있죠. 그리고 오늘 김민교는 휴게소에서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모습으로 포착됐어요.

 

김민교 프로필

나이 : 56세

고향 : 서울

학력 : 건국대학교 체육학

데뷔 : 1989년 옥슨89

 

김민교는 10년 가까이 미사리 카페, 나이트클럽, 심지어는 슈퍼마켓에서도 노래를 불렀어요. 이유는 먹고살아야 하기 때문에. 현재는 가수 이병철과 전국 휴게소를 무대로 공연을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절실한 마음에 둘이 합숙 생활도 하고 있어요. 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아 분위기는 냉랭하기만 하네요.

김민교는 '마지막 승부'를 불러 연희동에 건물을 샀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해명했어요. 건물을 사긴 샀지만 사무실에서 샀대요. 금전적 수입은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10년 동안 생계형 가수로 방송 활동은 하지 않고 계속 공연만 다녔대요.

그날 오후 김민교는 정기검진을 하기 위해 환자복을 입고 병상에 누웠어요. 김민교는 제2의 전성기 때 위암을 선고받은 바 있죠. 아내도 김민교도 정말 많이 울었대요. 그 후부터는 모든 활동을 접고 자신의 생활에만 집중했어요. 대신 아내가 생활 전선에 뛰어들었죠.

 

수차례 고난을 이겨낸 김민교 님 파이팅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