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푸어라이크 전신 성형 양혜정 부위별 가격은?

by 매일리뷰 2022. 8. 13.
728x90
반응형

푸어라이크 전신 성형 양혜정 부위별 가격은?

2022년 8월 12일 6회 방송

 

'푸어라이크'에 성형 푸어맨이 등장했어요. 26살 양혜정 님인데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처음 성형을 시작했대요. 하지만 그 횟수가 무려 40회라고! 30회는 수술이고 10회는 시술이래요. 마취 여부에 따라 수술과 시술로 나뉜다고. 지금까지 성형에 들인 돈은 총 6500만 원!

이야기를 듣다 보니 성형 전 모습이 궁금했어요. 성형 전 모습도 공개됐는데 귀엽긴 한데 지금이랑 좀 다르긴 하더라고요. 쌍꺼풀 수술 전 테이프를 붙이고 다녔는데 피부가 늘어나다 보니 중2 때 아예 수술을 결심했대요. 그런데 쌍꺼풀 수술만 무려 15번 했다고!

2011년부터 올해까지 상세한 성형 수술 내역도 공개됐어요. 쌍꺼풀, 이마, 눈, 코, 광대, 보조개, 팔자주름 등 얼굴에만 5960만 원이 사용됐네요. 쌍꺼풀 수술은 처음 매몰로 시작해서 절개, 소시지 눈 주사,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등 여러 번 했대요. 얼굴에서 본인 거는 귀밖에 없대요. 근데 연골은 뺐다고ㅋㅋㅋ

팔, 허벅지에는 지방흡입을 했네요. 발목은 뭐지? 싶었는데 당시 만나던 남자 친구가 발목이 가늘면 더 좋겠다고 했대요. 그 말에 바로 수술 와우. 몸에서 유일하게 안 한 곳은 가슴이래요.

푸어맨이 꼽은 가장 고통스러운 성형 부위는 바로 이마 거상! 이마 거상은 두피를 절개해서 이마를 들어 올려주는 수술이래요. 넓은 이마를 축소하는 수술이라고 하네요. 뼈 깎는 것보다 더 아프대요!

푸어맨 직업은 옷가게에서 일하고 있어요. 현재 푸어맨의 통장 잔고는 40만 원.. 그런데도 이날 또 애교 필러를 할부 결제하네요 ㅜㅜㅜㅜㅜ 여기다 눈 부기, 힙업 성형까지 생각 중이라는 ㅜㅜㅜ

푸어맨 님 원래 가수가 되는 게 꿈이었대요. 하지만 유튜브에서 노래를 해도 외모 비하 댓글이 많아 고민했다고.. 푸어맨의 사연을 들은 판정단들은 총 210만 원의 라이크 머니를 지원했네요. 이제는 자존감을 더 키우시면 좋을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