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돌싱글즈3 남성 여성 출연자 첫인상 호감 선택

by 매일리뷰 2022. 6. 26.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3 남성 여성 출연진 첫 만남

2022년 6월 26일 1회 방송

 

♥ 이소라, 이혼 4년 차, 대구

이상형은?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인데.. 무쌍에 눈웃음 예쁜 분이 좋아요"

 

♥ 한정민, 이혼 5년 차, 창원

"이혼하고 3~4개월 동안은 잠을 하루에 두 시간 정도밖에 못 잔 것 같아요. 그러고 출근하고 술 먹고, 울다가.. 새벽 4시까지 앉아 있다가 잠이 들어요. 이혼 후 신혼집에서 제가 3년을 더 살았는데 제가 5층에 살았거든요? 걸어서 올라가야 돼요. 그러면 1층에서부터 어느 집에선 밥 냄새가 나고 어느 집에선 '아빠'를 부르고.. 엄청 외로웠거든요"

 

♥ 유현철, 이혼 5년 차, 파주

매력 포인트는? "자가가 있고요.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어요. 입주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혜진, 이혼 3년 차, 일산

전 결혼 생활? "결혼을 준비하면서부터 문제가 생겨서 결혼식장 들어가기 하루 전에도 엄청 싸웠었고 들어가면서도 '이게 맞나? 이왕 하기로 했으니 그냥 하자' 이런 생각으로 결혼을 했던 거라 신혼여행만 좀 즐거웠고 다녀오자마자 싸우고 심하게 다투고 해서 많이 지쳤고 상대방도 많이 힘들어했고.. '너랑 결혼해서 망했다' 이런 말도 들었어요"

 

김민건, 이혼 5년 차, 서울

이혼 후의 삶? "외로웠던 것 같아요. 누군가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연애가 하고 싶다 그런 감정이었던 거 같은데.. 현재는 안정적인 가정을 이뤄서 서로 힘이 되는 존재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많이 듭니다"

 

♥ 조예영, 이혼 3년 차, 일산

"저는 연애할때 올인하고 다 퍼주는 스타일이에요. 사랑에 있어선 정말 한 눈 팔지 않고 상대가 원하는 게 있으면 해주고 싶어요. 돌싱글즈에서 저의 짝을 찾는다면 꼭 재혼하고 싶습니다"

 

♥ 최동환, 이혼 6개월 차, 화성

"소송을 통해서 이혼한 경우라서 소송 기간만 1년 반 정도가 걸렸어요. 저는 계속 살아보려고 했는데 반복된... '나는 실패한 건가?' 이런 생각도 들고 '이게 잘하는 게 맞나?' 이런 생각이 좀 많이 들어서 결정하는데 힘들었어요"

 

♥ 전다빈, 이혼 2년 차, 인천

"나는 이혼하니까 자유롭다. 묵은 체증이 사라졌다" 연애 스타일은? "표현력이 좋습니다. 직진하죠"

 

전다빈 → 한정민

이소라 → 한정민

유현철 → 조예영

최동환 → 조예영

조예영 → 김민건

김민건 → 변혜진 

변혜진 → 한정민

한정민 → 전다빈

 

https://flannel.tistory.com/1027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2022년 6월 26일 1회 방송 '돌싱글즈3' 1회가 첫방송됐어요. 역대급 훈남, 훈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숙소 또한 역대급으로 예쁘더라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