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손담비 이규혁 별내 집 나이 엄마 가족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6. 28.
728x90
반응형

손담비 이규혁 별내 집 나이

2022년 6월 27일 251회 방송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담비, 이규혁이 별내 신혼집을 공개했어요. 이전 회차에서 손담비는 서울 자신의 집과 별내 이규혁 집을 일주일에 반씩 머문다고 밝힌 바 있죠. 이번엔 이규혁 집이 공개된 듯해요. 이규혁 어머니가 직접 지은 집이라고 하네요. 단독주택인데 외관도 세련됐어요.

 

높은 층고에 블랙&화이트로 꾸며졌네요. 

침실이 특이하더라고요. 블랙 천장과 커튼, 화이트 바닥과 침대가 오묘한 분위기를 내네요. 어디 호텔온 듯한 느낌!

이규혁 옷이 정말 많더라고요. 깔끔한 칼각이 포인트.

복층인데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공간이 펼쳐져요. tv, 옷들이 있는 깔끔한 프라이빗 룸이네요.

한 건물에 4층은 손담비, 이규혁이 3층에는 이규혁 엄마가, 2층에는 이규혁 외할머니가 머물고 있네요. 이규혁 엄마 이인숙은 원조 피겨퀸으로, 13세에 피겨 국가대표 1호 선수였어요. 김연아 이전에 이인숙이 있었네요. 이후 국대 선수들을 길러 낸 지도자로 대활약했어요.

이날 2세 합성 어플로 아들 딸 만들었는데 너무 귀욥ㅋㅋㅋ

 

손담비 프로필
나이 : 40세
키 : 168cm
가족 : 어머니, 남편 이규혁
학력 : 경희대학교
데뷔 : 1997년 MBC '신데렐라'
 
이규혁 프로필
나이 : 45세
학력 : 고려대학교
수상 경력 : 세계선수권, 아시안게임 다수 금메달
직업 :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2014년 은퇴.

 

https://flannel.tistory.com/854

 

이규혁 최순실 장시호 집안 의혹?

이규혁 최순실 장시호 집안 의혹? 이규혁이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최순실 의혹이 다시 불거지고 있어요. 이규혁은 2016년 12월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4차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한 바 있죠.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853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나이, 힘든 일 가짜 수산업자 무엇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나이, 힘든 일 무엇 손담비, 이규혁이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이에요. 얼마 전 결혼식 했는데 호텔 통째로 빌려서 하셨더라고요. 너무 예뻤던. 손담비 프로필 나이 : 40세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