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동상이몽2 앤디 이은주 결혼 서울 신혼집 공개

by 매일리뷰 2022. 6. 28.
728x90
반응형

앤디 이은주 결혼 서울 신혼집 공개

2022년 6월 27일 251회 방송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서울 신혼집이 공개됐어요. 깔끔한 앤디 성격답게 모든 게 칼각이더라고요. 너무 닦아서 광이 날 정도!

안방 침실 너머에는 그린뷰가 펼쳐지더라고요. 위치가 어디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전에는 왕십리 텐즈힐에 살았던 것 같은데 이사 갔는지 그대로인지?

이곳은 이은주 아나운서 최애 공간 회의실이래요. 결혼식 11일 앞두고 웨딩 플랜 짜느라 바쁘더라고요. 이은주 mbti는 e+j의 조합일 듯해요ㅋㅋㅋ 원래는 취미룸 겸 서재였는데 갑자기 컴퓨터를 없애고 회의실로 만들었대요. 보통 부부 회의를 2시간 한대요. 그리고 '중요한 건 나중에 자세히'라며 끝낸다고ㅋㅋㅋ

이날 신화 전진, 김동완이 와서 브라덜 샤워도 했어요ㅋㅋㅋ 너무 귀욥ㅋㅋㅋㅋ

 

https://flannel.tistory.com/1009

 

앤디 결혼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제주 신혼집

앤디 결혼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제주 신혼집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가 출연했어요. 이은주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33세로 8년 차 아나운서예요. 강릉 KBS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