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앤디 결혼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제주 신혼집

by 매일리뷰 2022. 6. 21.
728x90
반응형

앤디 결혼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제주 신혼집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가 출연했어요. 이은주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33세로 8년 차 아나운서예요. 강릉 KBS에 3년 정도 있다가 춘천 KBS를 거쳐 안동 케이블, 제주 MBC까지 재직했대요. 정말 한지민을 묘하게 닮았네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20년 가을이에요. 앤디 친구가 불러서 나간 식사 자리에 이은주 아나운서가 있었다고 하는데, 앤디는 소개팅인 줄 모르고 나갔고 많이 늦었대요. 이은주는 앤디의 지각에 연애할 마음도 없구나 생각했대요. 심지어 소개팅 자리에 왔는데 누가 봐도 술 마신 사람 같았다고.

MC들이 술렁이자 앤디는 해명했어요. 전날 친구들과 진하게 술을 마시고 다음날 해장을 약속했대요. 앤디는 당연히 친구들만 있는 줄 알고 늦게 나갔고 그 자리에 이은주가 있어 많이 당황했다고.

앤디는 이은주 첫인상에 대해 'TMI'라고 했어요ㅋㅋㅋ 굳이 안해도 되는 말까지 해서 말이 정말 많구나 싶었다고. 그러자 이은주 아나운서는 자기가 낯가린다며, 앤디가 왜곡이 심하다고 부인하네요ㅋㅋㅋ

앤디는 이은주의 밝은 에너지가 좋아서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카톡을 자주 보냈대요. 이은주는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게 느껴져 마음이 열렸대요.

두 분 투샷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앤디는 과거 비혼주의자였대요. 결혼 생각이 전혀 없었대요. 그래서 이은주 아나운서는 빨리 이별해야겠다 싶었대요. 제주도 이직 또한 앤디와 결혼은 안 하겠다 싶어 결정한 거라고. 그렇게 몸이 떨어지니까 연애 1년 만에 결별 위기가 찾아왔어요.

그런데 앤디가 제주도까지 따라와 줘서 결혼까지 갔다고! 앤디는 당시 제주도 납치 뉴스를 보고 혼자 지내는 은주 걱정에 불안했대요.

그리고 며칠 후 밤 10시에 전화가 걸려왔는데 '오빠 누가 계속 현관문을 두드려'라고 했대요. 이에 앤디는 제주도에 내려가야겠다 결심했대요. 그렇게 제주도에서 이은주와 같이 산 앤디. 이은주는 자신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싶어 고마웠대요.

 

그런데 반전은 "저희가 안 싸우는 날 찾기가 더 어려워요" "하루에 한번은 꼭 싸워야" ㅋㅋㅋㅋㅋ

두 사람의 신혼집은 서울에 있어요. 제주도 마지막 생활이 공개됐는데 복층 오피스텔에서 둘이 산 것 같아요. 통창이고 제주 바다가 빼꼼 보여서 풍경이 너무 좋네요. 집이 얼마나 깔끔한 지 깨끗한 앤디 성격이 한눈에 보여요.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eunju_an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앤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dyofficial__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flannel.tistory.com/797

 

신화 앤디 결혼 나이, 신부 이은주 아나운서 누구?

신화 앤디 결혼 나이, 신부 이은주 아나운서 누구? 신화 앤디가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요. 앤디는 최근 이은주 아나운서와 오는 6월 결혼을 발표한 바 있죠. 신화 멤버 중 에릭, 전진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