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by 매일리뷰 2022. 6. 27.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 3 촬영지 숙소 장소 돌싱빌리지 어디?

2022년 6월 26일 1회 방송

 

 

'돌싱글즈3' 1회가 첫방송됐어요. 역대급 훈남, 훈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숙소 또한 역대급으로 예쁘더라고요! 외국 감성이 물씬 나는 펜션인데 수영장도 있어서 로맨틱하고 재밌어 보여요! 밤에 조명 켜지니까 더 예쁘네요. 정말 출연자 말 그대로 사랑이 샘솟는 장소!

'돌싱글즈' 바도 있어서 사랑을 불 붙이기 더 좋겠어요!

돌싱 바 옆에는 방갈로도 쭉 이어져 있어요. 둘이 데이트 즐기기 너무 좋은 분위기!

여자 방, 남자방 나뉘어 있고 사랑방도 따로 있어요. 이전 시즌보다 장소가 더 넓어졌네요.

사랑방 안도 너무 예뻐요. 감성 터짐. '룰은 단 하나, 사랑에 빠지세요' 문구도 있네요. 노래방도 있고 과자도 있고 먹을거리, 놀거리 다 있네요. 출연자들이 모여서 속 얘기 털어놓기 딱 좋은 곳.

사랑방에 특별한 공간도 있는데 오직 둘만 있을 수 있나 봐요! 사랑방 속 더 '찐한' 사랑방.

남자방은 식당과 같이 있나봐요.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 이곳 인테리어 또한 무슨 일. 편안한 원목으로 꾸며졌네요. 1층은 식당이고 2층은 침실이에요.

여자 방 마당에는 운동기구도 있네요. 남자 출연자들, 여자 출연자들 어떻게든 자주 마주치게 하려고 아주 설계가 잘됐어요!

여자 방은 화장대, 드레스룸, 침실 등 향기부터 다르대요ㅋㅋㅋ 빨리 출연자들 나이, 직업 공개됐으면 좋겠어요!

 

 

돌싱글즈3 남성 여성 출연자 첫 만남

돌싱글즈3 남성 여성 출연진 첫 만남 2022년 6월 26일 1회 방송 ♥ 이소라, 이혼 4년 차, 대구 이상형은?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인데.. 무쌍에 눈웃음 예쁜 분이 좋아요" ♥ 한정민, 이혼 5년 차,

flannel.tistory.com

 

♥♥♥♥♥♥♥

돌싱글즈3 촬영지 촬영 장소

숙소 이름 : 안녕제주

주소 위치 : 경북 경주시 조양탑리1길 117

가격 : 50만원~85만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