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2 수현 임수현 인스타 주소

by 매일리뷰 2022. 6. 8.
728x90

고딩엄빠2 임수현 남편 남친 결별 이유?

2022년 6월 7일 1회 방송

 

'고딩엄빠' 시즌2가 시작됐어요. 출연자로 고2 때 아기 엄마가 된 임수현이 출연했는데요. 현재 9개월 된 딸을 키우고 있어요. 임수현은 4살 때 피아노를 시작해 실용음악 고등학교까지 음악 인생을 살았어요. 하지만 쇄골 수술을 하면서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했죠. 

그렇게 다른 진로를 고민하는 임수현에게 남자친구는 뭐든 잘할 거라며 힘이 돼줬어요. 그리고 임수현은 부모님에게 고2 때 고등학교를 자퇴하겠다는 뜻을 전했죠. 부모님은 반대했지만 검정고시 준비하면서 다른 길을 찾아보겠다고 설득했어요. 결국 허락한 부모님.

그러던 중 남자친구가 군입대를 하게 돼요. 임수현은 검정고시를 준비하며 잘 기다리겠다고 말하죠.

그런데 입대한 남자친구에게 어느 날 전화가 걸려와요. 입대 전 킥보드 타다가 턱을 좀 다쳤는데 통증이 심해 군에서 검사를 받았고, 6개월 뒤 재검사 결과 보고 재입대 결정하라고 했다네요. 

임수현 집에서 라면을 먹던 남자친구 최예준은 모임 갔다 온 임수현 부모님과 마주치게 돼요. 그렇게 의도치 않게 인사를 나누게 된 남친과 부모님. 아빠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남자 친구는 임수현 집에서 지내게 돼요. 진짜 문화 충격이네요! 하루 이틀 계속 같이 살다 보니 얼렁뚱땅 부모님 집에서 동거하게 됐다고! 총 3~4개월을 같이 살았대요.

그러다 입덧을 시작하게 된 임수현. 이를 알아챈 엄마는 테스트기를 해보자고 하고 역시나 임신..

임수현은 남자친구에게 이를 알려요. 그리고 남자 친구는 낳자고 말하죠. 임수현 아빠는 19살인 딸의 출산을 극구 반대했지만 아내, 딸의 설득에 넘어갔고 남친은 일을 시작하겠다고 말했어요. 하지만 부모님 연락처를 달라는 말에 남친은 따로 말씀드린다며 예민하게 반응했죠.

그렇게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듯 보였어요. 남친 어머니는 신혼집이랑 결혼식까지 모든 비용을 내준다고 했고, 임수현은 마음이 놓인다며 좋아했죠. 하지만 남자 친구는 웬일인지 집중하지 못하고 툴툴.. 그러다 임수현에게 돈 좀 있냐고 물어요. 월급 받기 전까지 생활비가 필요하다며 돈을 요구하죠. 이에 돈을 건네는 임수현.

그러던 어느날 남친은 엄마에게 거친 욕을 하며 돈을 보내라고 전화통화를 해요. 이를 듣게 된 임수현과 장모. 장모는 나중에 자신에게도 그러는 거 아니냐며 쏘아보고, 남친은 오해라며 해명해요. 이때부터 서서히 남친의 본성이 드러나기 시작하죠.

그리고 남친의 부모님은 결혼식을 차일피일 미루기 시작해요. 임수현에게는 남친이 돈을 빌려가 갚지 않는다며 독촉 전화가 오죠. 동시에 태도가 변하는 남자친구. 심지어 임수현 지갑에서 몰래 돈을 빼가기도.. 출근한다며 나간 남친은 대낮부터 술을 마시기도 했어요. 알고 보니 직장에서 잘린 것.

그리고 본성을 드러낸 남자친구 "내 인생 이렇게 거지같이 된 게 누구 때문인데! 솔직히 너랑 아기만 아니었어도 나 이렇게 구질구질하게 안 살아!" 어머니가 결혼식, 신혼집을 잡아준다는 것도 다 거짓말이었음. 결국 남친은 임수현을 밀치며 꺼지라고 말해요. 그렇게 헤어진 두 사람.

임수현 부모님은 그런 딸을 위로하고 품어줘요. 남친은 헤어지고 1~2달 뒤 다시 임수현에게 연락했다고 하네요. 흔들린 임수현은 한 번 만났지만, 전남친은 또 남 탓만 했고 결국 임수현은 그냥 집으로 들어왔대요. 그랬더니 집 앞에서 화가 나서 소리를 질렀다고.. 정말 구질구질하네요.

현재 임수현은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어요. 딸이 너무 귀여워요!! 임수현 엄마가 손녀를 거의 도맡아서 키우고 있네요. 19년만에 다시 육아 시작이라고.. 아침부터 바쁜 엄마와 깨워도 안 일어나는 딸 수현 님..

임수현은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중이래요. 새벽까지 공부를 해서 늦게 일어난다고. 결국 오후 3시에 일어나는 임수현.. 엄마 너무 힘들겠어요.. 꼬박꼬박 말대답하는 딸에게 결국 폭발한 엄마ㅋㅋㅋㅋ

임수현은 엄마한테 용돈을 타고 나가 친구랑 쇼핑하고 노래방가고 결국 밤늦게 들어왔어요. 아이고.. 올해 나이 52세인 엄마는 임수현에게 육아를 좀 하라고 말하네요. 

임수현 어머니는 사업을 하려다 잘못돼 현재 회생절차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래요. 집안 곳곳 가전제품에 압류표도 붙어 있네요.. 건강까지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당뇨, 고혈압에 양쪽 무릎 수술까지 했대요.

 

다음 주 달라진 임수현 님 모습 보고 싶네요!!

 

고딩엄빠 임수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xxtn._.gusxx/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