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안싸우면다행이야' 악역3인방, 촬영지 섬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안싸우면다행이야' 악역3인방 섬 위치 어디?

 

 

 

악역 3인방 오대환, 이중옥, 태항호가

자연인 섬에 도착했어요!

 

섬에 가는 도중 

숭어가 이리저리 튀어다니는

정말 신선한 섬!

 

낚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의 장소겠어요!

 

 

 

 

악역 3인방은 처음 맞는 을씨년스러운

섬 분위기에 잔뜩 겁먹은 모습이네요.

 

여기저기 폐기물이 널려 있어

무섭기까지 한...

 

특히 흔적만 남은 폐창고는

밤에 가면 진짜 무섭겠어요!

 

오솔길 끝에 연결된 숲이

영화 '곡성'을 떠올리게 하기도 ㄷㄷ

 

 

 

 

하지만 대나무 숲을 지나니

깔끔한 자연인 집이 등장했어요!

 

앞마당에 펼쳐진 시원한 바다 뷰!

자연인 집은 섬 한가운데 있었어요.

 

 

 

 

섬은 길게 뻗은 모양이네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자연인이 남겨준 지도에는

낚시 스폿을 비롯해 갑오징어, 숭어를

만날 수 있다고 했어요.

 

 

 

 

특히 섬 앞바다에 물이 빠지면 

모습을 드러내는 보물들!

 

청정 바지락, 굴 등

수산물 시장을 연상하게 하네요!

 

 

 

 

악역 3인방은 낚시 포인트에 도착했어요.

커다란 숭어들이 튀어 오르는 모습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어요.

 

그리고 잡은 팔뚝만 한 숭어!

 

 

 

 

해당 섬의 이름은 '가장도'예요.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섬으로,

지금은 사람이 살지 않은 무인도예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