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동해 무릉 채석장 전망대 무릉별유천지 입장료 안내

by 매일리뷰 2021. 11. 18.
728x90
반응형

 

 

11.18일 게스트 오나라가 출연,

앞마당으로 '동해 무릉 채석장'이

등장했어요!

 

보기만 해도 경치가 뻥!

 

동해 무릉 채석장은 본래 채석장으로

채굴 종료 후 버려졌던 채석장을

친환경적인 문화 시설로 복구했다고 해요.

 

도착하자마자 세 사람 모두

탄성을 내지른 이곳!

 

에메랄드 빛 호수 색깔부터 시선 압도!

 

 

 

 

국내 최대 규모 석회석 채석장에,

꽃과 나무를 심으니

그 어떤 곳보다 찬란하고 아름답네요.

 

오나라는 산이랑 호수가

같은 색깔이라고 놀라워했어요.

 

 

 

 

호수 물빛이 반짝이는 게 진짜 예쁘네요.

 

반짝이는 물빛 사진은

홈데코 사진으로 팔기도 하던데.

딱 팔아도 될 만큼 너무 아름다워요.

 

 

 

 

투명 카약으로 호수서 떠다니던데

이것도 너무 타고 싶어요.

 

 

 

 

그리고 차타고 전망대도 갔어요!

멀리는 동해 바다까지 보이는 이곳!

 

푸른 호수도 호수지만

남아있는 채석장 흔적에

풀과 나무가 자라

하나의 그림같은 풍경이 됐어요.

 

 

무릉별유천지 안내도

 

 

동해 무릉 채석장 어디?

테마공원 : 무릉별유천지

위치 : 강원 동해시 이기로 97 

운영 시간 : 월요일휴무, 10:00-18:00

성인 입장료 가격 : 4천 원

스카이글라이더(3만원), 알파인코스터(2만원),

오프로드루지(1만5천), 무릉별열차,

두미르전망대, 라벤더정원 등

무릉별유천지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