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걸스데이 방민아 언니 방현아 직업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5. 17.
728x90
반응형

걸스데이 방민아 언니 방현아 직업 나이

 

'걸스데이' 방민아가 언니 방현아와 '호적 메이트'에 출연했어요. 무뚝뚝한 사이가 현실 자매 모습이네요. 

 

방민아 프로필

나이 : 30세

고향 : 인천

키 : 164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0년 걸스데이 싱글

언니 방현아 직업 : 바리스타

언니 방현아 나이 : 32세

 

민아 언니 방현아는 5인조 걸그룹 '워너비'의 멤버이지만, 현재는 CJ 사내 카페 안에서 바리스타로 생활하고 있대요. 걸그룹에서 평범한 직장인으로 직업을 바꾼 것. 출근하기 위해 새벽 5시에 일어난다고 하네요. 근데 둘이 정말 닮았어요!

두 사람의 집도 공개됐어요.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살고 있네요. 

방현아도 가수의 삶을 꿈꾸며 14년을 보냈대요. 연습생 기간도 길었다고. 그래서 다른 일을 하게 됐을 때 많이 아쉬웠대요. 하지만 현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고. 계약직이었나 봐요. 얼마 전에 정직원이 됐다고 하네요.

방민아는 그런 언니를 위해 신발을 선물했어요. 언니 방현아는 같이 살면서 공과금을 낸 적이 없다며 동생에게 돈을 건넸어요. 틱틱 거리면서도 두 사람 너무 보기 좋아요. 돈을 받은 방민아는 감동한 듯 눈물 흘리네요.

 

방민아 인스타그램

언니 방현아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