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7기 순자 영호 인스타 직업 (커플 후기)

by 매일리뷰 2022. 5. 18.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순자 영호 인스타 직업 (커플 후기)

 

'나는 솔로' 7기 최종 0 커플이 탄생했어요. 최종 선택 당시 영호는 옥순을 선택했고, 옥순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아 커플이 되지 못했죠. 하지만 순자는 영호가 옥순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소신껏 영호를 최종 선택했어요.

 

나는 솔로 7기 영호 프로필

나이 : 43세

직업 : 사범대졸업, 학원 원장

현재 부산 거주.

 

나는 솔로 7기 순자 프로필

-나이 : 41살
-직업 : 입시학원 단과 강사, 대치동에서 수능 국어 강의

서울 거주.

 

그리고 최종 선택 2개월 후! 순자와 영호가 사귄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두 사람은 최종 선택 자리에서 다시 서로를 선택하는 최종 선택을 했어요! 순자는 그때 왜 자신을 안 찍었냐며 분노ㅋㅋㅋㅋ 영호는 안절부절ㅋㅋㅋ

영호는 지금 순자에 완전 푹 빠져있대요. 밥 먹을 때도, 아무것도 안 할 때도 순자만 생각한대요ㅋㅋㅋ 서울에서 부산으로 자신을 보러 오는 게 너무 감격스럽다고.

순자는 부산에서 살아도 된다는 생각을 한대요. 하지만 영호가 순자의 커리어를 응원해 반대한다고 하네요. 제작진이 같이 하면 되지 않냐고 묻자 순자는 손을 저으며 "오빠 학원이 나를 담기에는.." ㅋㅋㅋ 참고로 영호는 부산에서 학원 원장으로 있어요. 순자는 국어 강사고요.

촬영 후 다음주에 영호가 순자를 만나러 대치동으로 갔대요. 그때 만약 영호가 안 왔다면 실제 커플로 발전했을 가능성은 없었을 것 같대요.

이후부터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어요. 평균 3~4시간 통화했대요. 길면 6시간까지 했다고! 통화하다가 해 뜨는 것도 봤대요. 

 

두 사람 잘돼서 실제 커플까지 갔으면 >.<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joljjol2_love/

 

https://flannel.tistory.com/699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모태솔로 옥순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모태솔로 옥순 2022년 4월 13일 40회 방송 ♥ 나는 솔로 7기 영수 -나이 : 만 45세 -직업 : 천안서 입시학원 운영, 중고등학생 수학 강의. -전공은 토목, 아르바이트로 하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