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국민가수 김동현 나이 학력 집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5. 4.
728x90
반응형

'국민가수' 김동현 나이 학력 프로필

 

'국민가수' 김동현이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어요. 쓰리룸 아파트로 이사한 성공한 근황을 전했는데요.

 

김동현 프로필

나이 : 29세

고향 : 부산

가족 : 부모님(아버지 직업 수학선생님), 누나, 남동생

학력 : 동래고등학교

종교 : 원불교

군대 : 제25보병사단 군악대 병장 만기전역

경력 : 내일은 국민가수 2위

소속사 : 엔씨에이치엔터테인먼트

닭갈비집 알바생으로 일하다 '국민가수' 참가, 숯불총각 애칭 붙음.

 

김동현은 생활 반경 3m 원룸에 살다 최근 쓰리룸 아파트로 이사했어요. 이에 대해 김동현은 아직 월세 살이라며 멋쩍게 웃네요. 

김동현은 대학 진학을 위해 실용음악 학원을 갔다가 모든 대학에서 다 떨어졌대요. 입시에 실패한 것. 그렇게 재수를 하려고 시작하려는 찰나 서울에 있는 모 기획사에 오디션을 보고 붙어서 20살 때 서울로 올라왔죠. 그렇게 기획사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대요.

하지만 연습생 생활은 녹록지 않았어요. 2년간 회사에서 연습했지만, '더 이상 연습 안 나와도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김동현. 그때 가장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대요. 그렇게 모든 걸 다 잡고 다시 고향을 찾았다는 김동현. 부산에서 만난 친구들과 '아띠밴드'를 결성하게 돼요. 부산 이곳저곳에서 노래 부르며 치유의 시간을 보냈죠.

방송에는 김동현 가족들이 출연하기도 했어요. 누나, 남동생을 비롯해 부모님까지. 화목하고 너무 보기 좋아요!

 

김동현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