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사강 나이 남편 신세호 누구? 미모의 두 딸

by 매일리뷰 2022. 5. 2.
728x90
반응형

사강 나이 남편 신세호 누구? 미모의 두 딸

 

 

배우 사강이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딸과 함께 출연해요. 딸이 사강 닮아서 정말 예쁘더라고요. 

 

사강 프로필

이름 본명 : 홍유진

나이 : 45세

키 : 168cm

국적 : 한국

학력 : 단국대학교

가족 : 남편 신세호(직업: 회사원), 두 딸

데뷔 : 1996년 KBS 드라마

 

사강은 2007년 결혼 후 남편의 직장으로 인해 미국에 가서 잠시 은퇴했어요. 그러다 2015년 한국에 돌아왔고 2019년 드라마로 복귀했죠. 사강 남편은 그룹 god와 박진영의 댄서 출신이라고 해요. 

2016년 당시 '오 마이 베이비'에 사강이 남편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어요. 당시 남편 신세호는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하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달리는 이 시대 아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어요. 당시 덕소역으로 달리는 걸 보니 그때 덕소에 살았나 봐요!

사강은 남편이 재벌 2세냐는 물음에 손을 저었어요.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최근 사강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고발하기도 했어요. 남편이 넘치는 흥부자라 지금도 매일 늦게까지 놀고 들어온대요. 그런데 남편이 술을 못 마시는데 도대체 어디서 늦게까지 놀고 오는지 모르겠다는 사강.

 

사강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