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서경석 나이 학력 집 아내 유다솜 직업

by 매일리뷰 2022. 5. 2.
728x90
반응형

서경석 와이프 유다솜 누구?

 

 

개그맨 서경석이 '자본주의 학교'에 합류했어요. 최근 방송에서 집도 공개했는데요. 서경석 집 위치는 마포로 메세나폴리스(주상복합)로 추정돼요. 집 가격만 거의 20억 수준!

 

서경석 프로필

나이 : 51세

고향 : 서울

키 : 173cm

가족 : 아내 유다솜, 딸 서지유(2010년 결혼)

학력 : 육군사관학교 수석입학 중퇴,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

군대 : 육군 만기전역

데뷔 : 1993년 MBC 공채 4기

종교 : 불교

 

화이트 톤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집이 넓고 너무 좋더라고요. 통창으로는 확 트인 뷰가!

거실 옆으로 돌아서면 주방이에요. 집안 곳곳 인테리어 소품이 너무 감각적이에요. 딸도 아내 닮아 너무 예쁘네요.

 

서경석 아내는 유다솜으로 앞서 방송에 출연한 바 있어요. 서경석보다 13살 어리고 결혼과 동시에 꿈을 포기한 미술학도라고 하네요. 결혼 전 직업은 직장인 같아요. 사회에 나오자마자 결혼했대요. 

그래서 경력단절로 자존감이 바닥을 쳤고, 항상 공부에 대한 부족함을 느꼈대요. 그래서 대학원을 진학, 시각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유다솜은 이야기 중 둘째를 유산, 눈물을 보이기도 했어요. 대학원을 다니면서 무리를 했다며 다 자기 탓이라고 눈물 흘렸어요.

 

서경석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