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골때녀 이강인 누나 이정은 직업 나이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5. 5.
728x90
반응형

골때녀 이강인 누나 이정은 직업 나이 프로필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이 새롭게 등장했어요. 이강인과 붕어빵처럼 꼭 닮았네요! 이강인은 첫째 누나 이정은을 비롯해 둘째 누나 이세은이 있어요. 과거 '날아라 슛돌이'에 함께 출연한 바 있죠. 이강인과 이정은은 4살 나이 차이가 나요. 이강인 나이 22세, 이정은은 26세!

이정은은 이강인에게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말했대요. 그랬더니 장난치지 말라고 했다네요. 스페인 이강인네 집도 잠깐 나왔는데 마당에서 축구 연습을 하더라고요. '골때녀' 참가 확정 이후 이강인에게 혹독한 1대 1 과외를 받았대요.

그리고 이강인 에스코트 받으며 '골때녀' 합류 위해 스페인에서 귀국!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은 없고 동생 이강인이랑 어릴 적부터 같이 축구하면서 논 게 다라고 해요. 그런데 그게 곧 엄청난 기술일 듯! 이정은이 합류한 FC국대패밀리 멤버들은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네요.

이강인 어릴적 모습도 나왔는데 너무 귀여워요! 삼남매가 붕어빵!

최근까지 스페인에 머물렀던 이정은은 세계적인 명문 마드리드 자치대학에서 경영학 전공 후 이강인의 에이전시에서 일을 배우며 취업을 준비했대요. 이강인에게 필요한 일들을 서포트하면서 취준생으로 있었던 듯!

그러다 작년 여름에 한국에 휴가를 들어왔었는데 '골 때리는 그녀들'을 보고 너무 재밌어서 매주 본방사수했대요. 찐팬에서 이제는 선수가 됐네요.

이강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나의 방송 출연을 응원하기도 했어요. '정8아 우승 못하면 집에 못 들어온다' 귀여운 메시지도 전했네요.

이정은은 이강인 뒷담화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어요ㅋㅋㅋ 동생한테 보여주라는 말에 "안 그래도 걔가 요즘 골을 못 넣어서" ㅋㅋ 왜 이렇게 골을 못 넣냐고 했더니 직접 뛰어보라고 했대요 ㅋㅋㅋ 친남매 인증!

그리고 시작된 국대패밀리와 개벤져스의 경기! 이정은은 경기 극초반부터 강인한 슈팅을 날리며 상대를 위협하네요. 이강인에게 과외 제대로 받고 온 듯!

하지만 얼마 안가 이정은을 향한 개벤져스의 견제가 시작됐어요. 이에 이정은은 생각처럼 경기가 풀리지 않는다며 자만했다 싶었대요. 동생 마음 이제 이해할 듯 ㅜㅜㅜ 

그러다 이정은에게 기회가 왔어요. 두 명을 가볍게 제치는데 소름 돋더라고요! 그러다 침착하게 슛! 그리고 골인! 동생 등번호 19를 달고 뛰더니 동생만큼 잘하네요!

그런데.. 국대패밀리는 최종 패했어요 ㅜㅜ 후반 개벤져스 오나미가 경기 종료 9초 남겨두고 동점골을 넣은 것! 그렇게 승부차기가 시작됐고 첫 번째 이정은은 가볍게 골인. 하지만 김수연, 양은지, 전미라가 연달아 실패하며 승부차기 2:3으로 졌어요 ㅜㅜㅜ 진짜 아쉽게 패배했네요.

이정은은 동생에게 전화하겠지만 벌써부터 깨질 생각에 하기 싫다고..ㅋㅋㅋ

 

https://tv.kakao.com/v/42849266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