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 서는 식당' 신촌 매운 등갈비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12.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신촌 매운 등갈비 어디?
2022년 4월 11일 12회 방송

 

신촌 대학가 최고 핫플 어디? 대학생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친 식당이 공개됐어요! 간장 종지 번호표가 이 식당의 시그니처라고 하는데요. 이거 정말 독특하네요! 빨간 유니폼을 입은, 박나래 말대로 '오징어 게임' 요원들 같은 직원들도 재밌어요.

신촌을 접수한 이 식당의 음식 메뉴는 바로 매운 등갈비! 사장님이 박서준을 닮았다고 해서 박나래의 관심을 끌기도 했어요ㅋㅋㅋ 진짜 훈남 청년 사장님이시네요!

신선한 등갈비를 매운 특제 소스와 함께 푹 삶아내요. 여기에 손질한 각종 채소를 냄비에 넣고 다시 한번 등갈비와 끓여주면 중독성 강한 매운등갈비 완성!

기본 사이드 메뉴로 엄청 큰 메밀전이 나오네요. 한 가운데 얼갈이 배추가 콕 박혀있어요. 절반은 에피타이저로 먹고, 절반은 매운 등갈비를 싸 먹으면 된대요. 메밀전 추가 단돈 1천 원! 가성비 갑이네요!

매운 등갈비 위에 콩나물 올리고 푸~욱 끓이기! 달달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매콤함이 매력적이래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뼈에서 슥 분리돼요. 먹기도 편하네요.

매운 등갈비 메밀전에 싸서 먹기! 햇님이는 엄지를 치켜드네요. 이 조합 너무 궁금하다..

곤드레밥도 별미! 들기름을 넣고 가마솥에서 볶아줬어요. 매운 등갈비와 찰떡이라고. 소스 넣고 비벼 먹으면 고소함+매콤함 극강 매력! 진짜 침샘 폭발하네요..

 

▼▼▼▼▼▼▼

줄서는식당 등갈비

이름 상호 : 담산 신촌본점

주소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5

가격 : 양푼등갈비찜 13,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