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 서는 식당 낙곱새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4.
728x90

줄 서는 식당 낙곱새 어디?

2022년 4월 4일 11회 방송

 

가게 앞은 항상 만석! 오늘의 연남동 식당 메뉴는 바로 낙곱새! 낙지+곱창+새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전골 메뉴예요. 레트로 한 감성이 눈길을 끄는데요. 대기 방법도 무조건 현장 대기로 레트로해요. 

푸짐한 양은 기본, 신선한 재료와 맛까지 보장하며 방문객들의 칭찬 후기도 이어지고 있어요. 고소한 재료와 매콤한 양념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고추튀김 또한 이 집의 인기 메뉴예요. 육즙 가득한 고기 소가 낙곱새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대요. 국물에 찍어 먹으면 꺄! 

와 처음부터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푸짐푸짐푸짐! 낙지도 새우도 정말 커요. 대창 곱창은 딱 봐도 신선. 

다른 일반 낙곱새에 비해 확실히 양도 크기도 어마어마해요. 물론 가격의 차이가 있겠죠? 

특이한 게 탁자에 타이머가 있어요. 5분 동안 끓인 뒤 알람이 울리면 불을 낮추고 당면부터 시식 시작! 박나래 국물 먹고 눈물 날 것 같다고 하네요. 그만큼 맛있나 봐요!

하나도 안 느끼하고 굉장히 시원한 맛이래요. 달콤한 맛이 아닌 칼칼한 맛이라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짜지도 않대요. 

반숙 프라이가 올라간 대접밥도 추가할 수 있어요. 낙곱새를 밥 위에 듬뿍 올리고 김가루, 참기름 많이 올려 삭삭 비비기! 와 여기서 제대로 침 고이네요!

바삭한 고추 튀김도 양념에 찍어 먹고 오기!

역시 마무리는 국물에 밥 볶는 볶음밥! 볶음밥 위로 치즈 사르르! 이건 반칙이당 >.<

 

▼▼▼▼▼▼▼

줄서는식당 낙곱새 어디

이름 상호 : 평화연남

주소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4-1

가격 : 낙곱새전골 소 33,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