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한 번쯤 멈출 수밖에 부여 촬영지 BEST 6

by 매일리뷰 2022. 4. 1.
728x90
반응형

한 번쯤 멈출 수밖에 부여 촬영지 

2022년 3월 31일 12회 방송

 

♥ 부안 수성당

서쪽 바다와 어부들을 수호하는 여신 '개양할미'를 모신 신당. 1974년 전라북도 유형문화재로 지정. 수성당으로 가는 길이 그냥 힐링이네요. 인근에는 부안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존재해요. 바다 옆 대나무 숲 사이를 걷는 기분은 어떨까요. 바람 소리만으로 마음이 편안해질 거 같아요. 

♬ 배경음악 : 이선희 '안부', 이진아 '길'


♥ 부여 채석강

신비롭게 예쁜 채석강. 약 7천만 년 전부터 쌓인 퇴적층이 파도에 의해 침식되어 형성된 해식 절벽. 백악기 흔적 공룡 발자국도 만나볼 수 있음. 


♥ 부여 노란버스 카페

박재정이 합류한 노란 버스가 인상적인 카페. 박재정 노래에 문소리가 눈물 흘렸던 곳.

 

이름 상호 :카페 바람섬

주소 위치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3301

가격 : 티라미수 6천 원 등


♥ 부여 젓갈백반

곰소 앞바다를 담은 16가지 젓갈. 시원한 백합탕 국물까지! 정갈하게 나오는 젓갈들이 신기하고 맛이 궁금하네요. 문소리는 인위적이지 않고 소금에서 나는 단맛이 맛있대요. 흰쌀밥 위에 올려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이름 상호 : 곰소항횟집

주소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21


♥ 부여 줄포만갯벌생태공원

큰 갈대 사이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길. 줄포만은 처음 들어봤는데 길도 예쁘고 갈대가 특히 인상적이네요. 수상자전거, 수상보트도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끼리와도 좋겠어요. 배 타고 한 바퀴 도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듯. 근데 진짜 갈대밭 너무 예뻐요. 이 프로그램은 노을 지는 화면을 너무 잘 잡아요. 진심 가고 싶네요. 

♬ 배경음악 : 이선희 '너를 만나다'


♥ 부여 변산해수욕장

부여 노을 명소는 이곳이네요. 아름다운 하늘 색깔이 마음을 뭉클하게 해요. 줄포만 갔다가 여기 가면 딱이겠어요. 이번 부여 편 보면서 부여에 참 여행지가 많다는 걸 알았어요. 꼭 방문하고 싶은 도시!

♬ 배경음악 : 이선희 '너에게 주는 편지'

https://flannel.tistory.com/434

 

'한번쯤 멈출수밖에' 부여 촬영지 (성흥산성 사랑나무, 식당, 카페, 황포돛배, LP)

'한번쯤 멈출수밖에' 부여 촬영지 (성흥산성 사랑나무, 식당, 카페, 황포돛배) 2022년 2월 17일 목요일 방송 성흥산성 사랑나무 이선희, 이금희의 첫 번째 부여 여행지는 성흥산성 둘레길! 바위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