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친 근황 (광수 영수 카투사 킬러?)

by 매일리뷰 2022. 3. 31.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옥순 남자 친구 근황 

 

'나는 솔로' 6기 방송 이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어요. 출연진들은 각자 근황을 전했는데요. 특히 옥순은 방송 이후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어요. 그런데 그 남자 친구가 영수와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요? 알아볼게요.

옥순은 라이브 촬영 당시 그동안 의혹 깊었던 남자친구에 대해 해명했어요. 남자친구는 연하 의대생이라고 하네요. 옥순과 남친의 인스타에 배경이 비슷한 사진이 연이어 올라오면서 누리꾼들의 의혹을 산건대요. 이후 옥순은 관련 사진을 모두 삭제했어요.

 

"촬영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없었다. 촬영 끝나고 지금 만나는 남자 친구한테 적극적으로 대시를 해서, 여러분이 아시는 그분의 군 입대하기 일주일 전부터 만났고 고무신만 2개월을 했다. 이제 자대 배치받아서 휴가 나오면 한 번씩 보고 있다"

그러나 이를 들은 영수는 옥순 남자친구가 카투사라며 "그래서 저 용산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용산에 오는 모든 카투사는 제 밑으로 오거든요. 근데 평택으로 갔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옥순은 어떻게 만났냐는 물음엔 "원래 아는 동생의 친구였다. 근데 저도 학교 진학 예정이고 그 친구도 군입대를 앞두고 있어서 사실 잘될 거라는 생각은 못했다. 근데 군입대 얼마 안 두고 너무 다급해져서 제가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티도 많이 내고했던 거 같다"

신기한 게 광수도 카투사 출신이래요! 그래서 누가 옥순보고 카투사 킬러라며ㅋㅋㅋㅋ 마지막 방송 당시 광수는 진심 어린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는데요. 방송 이후 소개팅이 종종 들어오지만 마음에 드는 분은 못 만난 것 같아요. 

옥순은 방송 당시 '놀러 나왔다'고 말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산 바 있어요. 이에 대해 이날 해명했는데요. "처음 신청하게 된 계기가 정말 결혼하고 싶어서 신청을 한 게 맞다. 계속 회사에 다니든 진학을 하든 남들 결혼하는 나이에 결혼하고 싶은 로망이 있다. 그래서 지금도 제 남자 친구한테 부담을 주는 건 아니지만 본2 전에는 꼭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고. 그런 의도로 신청을 했는데 물론 촬영하면서는 여기에는 왠지 내 배우자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에 누군가가 "왜 다 맥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 광수 민망했겠어요 진짜. 바로 옆에 있는데!

옥순은 그러면서 "마음이 점점 가벼워지는 것도 없지 않아 있었던 거 같다. 그래서 좀 그렇게 보신 게 아닌가 싶은데 저는 지금도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고. 이거는 제 회사 분들이 잘 아실 거 같다. 입사 처음 했을 때부터 25살 신입사원이 결혼하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다. 회사 분들이 나중에 꼭 해명을 해줬으면 좋겠다"

 

♥ 나는 솔로 6기 옥순 프로필

이름 : 양날애

나이 : 28세
직업 : H카드사 3년 차 직장인/ 현재 한의학 공부
학력 :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 전공
이상형 : 무쌍에 운동 좋아하는 웃는 게 예쁜 남자.
나는 솔로 6기 옥순 인스타

 

♥ 나는 솔로 6기 영수 프로필

나이 : 87년생, 36살
직업 : 미 육군 대위 (용산 기지 부대장)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
취미는 러닝 아이스하키.
메릴랜드 주립대학교 생물학과 전공. MBA 과정 수료.

나는 솔로 6기 영수 인스타

 

♥ 나는 솔로 6기 광수 프로필

나이 : 36살
직업 : 4년 차 변호사
국내 3대 대형 로펌인 광X 소속 변호사.
현재 일과 박사 과정 병행.
나는 솔로 6기 광수 인스타

 

https://flannel.tistory.com/497

 

나는 솔로 6기 옥순 치아 인스타 해명, 직업 변경?

나는 솔로 6기 옥순 치아, 인스타 해명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 옥순이 화제예요.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화제였지만, 웃을 때마다 보이는 빈 치아가 아무래도 눈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