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정숙 영식 결혼식 언제? 신혼집 청약 당첨

by 매일리뷰 2022. 3. 31.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정숙 영식 후일담 공개!

 

'나는 솔로 6기' 정숙, 영식이 이번 기수 결혼의 주인공이었어요! 방송 이후 SBS는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두 사람은 동대구역, 서울역을 찾은 브이로그 영상도 전했어요. 그리고 SBS에서 제작진을 만났죠.

정숙은 무릎 꿇고 영식에게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는데, 두 분 살이 빠지셨는지 선남선녀가 되셨네요 >.<

 

Q. 정숙 님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저는 영식 님이 제 앞에 앉아서 잣을 주실 때부터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오빠랑 1대 1 데이트도 해보고 계속 같이 있고 하면서 너무 좋았고.. 촬영 끝나고 같이 데이트하면서 같이 살고 싶다.. 오빠가 너무 좋고 떨어지기 싫고 장거리 너무 싫고 그냥 결혼해서 오빠랑 같이 살고 싶다.."

Q. 결혼 날짜는 언제?

"예식장을 8월 27일로 잡았습니다. 예식장 예약하고 부모님께 허락받고 남은 결혼 과정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영식 어머님이 초반에 정숙이 영식 두고 다른 남자한테 간 걸 좀 안 좋게 보셨대요. ㅋㅋㅋ 그래서 급 정숙이 어머님, 아버님께 영상 편지를 전하기도 했네요ㅋㅋ

 

Q. MBTI?

MBTI 궁합도 너무 좋대요! 정숙은 ENTP고 영식은 INTJ라고! 정숙은 나대기 좋아하는 관종이고 그런데 영식은 남에게 관심 없는 타입이래요. 가치관이 비슷해서 서로를 잘 이해하고, 화나고 서운한 부분은 서운한 게 맞는지 서로에게 얘기를 해서 잘못했다 싶으면 주저앉고 사과한대요.

 

Q. 월급? 돈 관리?

앞서 둘은 '나는 솔로' 데이트 당시 서로의 월급을 오픈한 바 있어요. 정숙은 투자, 저축에 관심이 많은 타입이래요. 결혼하면 둘이 합쳐서 얼마, 그리고 얼마를 저축하고 그런 계획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사귀기 전에 월급을 물어봤대요.

 

Q. 신접살림 어디서?

정숙 님이 대구에 아파트 청약 당첨된 게 있어서 12월 입주 예정이래요. 정숙은 전입신고만 하면 된다며 어깨를 두드리네요. 자녀 계획도 2명으로 ㅋㅋㅋ 

둘이 막간 콩트를 계속하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코드 진짜 잘 맞는 듯!

 

Q. 커플 1인은 언제?

두 사람은 고민하다가 '솔로 나라' 첫 촬영일을 1일로 했대요. 결혼을 결심하기까지는 일주일이 걸렸고, 실행에 옮기기는 한 달 반이 걸렸다고! 주말 커플이라서 빨리 같이 살고 싶어 일찍 결혼을 결심했대요. 무엇보다 사귀고 일주일 만에 방귀를 텄대요 ㅋㅋㅋ 그래서 정숙 님은 영식과 결혼 고민을 하지 않았다고ㅋㅋㅋ 결혼 필수 조건을 해결해서 더 이상 고민 안 해도 되겠다 싶었다고ㅋㅋㅋ

 

https://flannel.tistory.com/645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2022년 3월 30일 38회 방송 나는솔로 6기 최종 선택이 전해졌어요. 더불어 몇 주 전부터 시청자 애간장을 녹인 결혼커플의 주인공도 전해졌어요. 먼저 이날 최종 선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