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by 매일리뷰 2022. 3. 31.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2022년 3월 30일 38회 방송

 

 

나는솔로 6기 최종 선택이 전해졌어요. 더불어 몇 주 전부터 시청자 애간장을 녹인 결혼커플의 주인공도 전해졌어요. 먼저 이날 최종 선택은 영숙♥영철, 영자♥영호, 정숙♥영식이에요. 와 진짜 셋 다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 결혼커플은 바로바로 누구나 예상했든 정숙과 영식! 정숙 님 긴머리 진짜 잘 어울려요. 

이날 사실 영식은 정숙 어머니와 만남을 가졌어요. 숙소로 정숙 어머니가 찾아온건대요. 어머니는 키 186cm인 영식에게 박수를 칠 만큼 좋아하셨어요. 

정숙은 엄마에게 "저희도 부모님 허락받고 교제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허락해주십시요"라며 당당하게 말했네요. 정숙은 자신의 콩트를 받아주는 영식이 신기하다며 내내 웃었고, 영식 또한 자신의 코드와 딱 맞는 여자는 처음이라며 신기해했어요. 영식은 세 번 거절 끝에 6기에 참여했다고 하는데, 운명인가봐요!

정숙 엄마는 영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어우 나 미치겠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 닮았어" ㅋㅋㅋㅋ 이때부터 거의 결혼 허락 분위기ㅋㅋㅋ

여기에 갑자기 초능력 쓸 수 있냐고 묻는 어머니 ㅋㅋㅋㅋ "도깨비가 생각나서. 공유가 도깨비잖아"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사위라고 부르네요. 손주 이야기도 나오고ㅋㅋㅋ 보기 좋다!!

영식은 이후 제작진 인터뷰에서 "정숙 씨 성격이 정숙 씨 어머님으로부터 온 것 같더라고요. 물려받은 타고난 성격이라는 게 너무 재밌었습니다. 정숙 씨를 사랑하는 건 아닙니다. 사랑한다는 말이 튀어나올만큼 좋아하는 건 아닌데 곧 사랑하게 될 사람이란 확실이 들어서. 기한은 모르겠지만 결혼은 하게 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나는솔로 6기에서 제 원픽 영식이었는데!! 해피엔딩 맞아서 너무 좋네요 !!

 

나는 솔로 6기 정숙 인스타

 

https://flannel.tistory.com/466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첫 데이트 선택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방송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이 : 31세 직업 : 삼성전자 UX디자이너(사용자 니즈 파악해 제품 디자인하고 서비스 기획) 거주지 : 서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430

 

나는 솔로 6기 직업 인스타 나이 등 자기소개

'나는 솔로 6기' 직업 나이 인스타 2022년 2월 16일 수요일 방송 나는 솔로 6기 영수 나이 : 87년생, 35살 직업 : 미 육군 대위 (용산 기지 부대장)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 취미는 러닝 아이스하키. 메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