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케빈오 공효진 나이? 결혼 발표

by 매일리뷰 2022. 4. 1.
728x90
반응형

케빈오 공효진 나이? 

 

공효진이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 가운데, 공효진의 남자 친구 케빈오에게 관심이 쏠렸어요. 두 사람은 2년 연애 끝에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케빈오와 공효진은 10살 나이 차이가 나요.

 

공효진 프로필

나이 : 80년생, 43세

키 : 172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종료: 가톨릭

데뷔 : 1999년 여고괴담

 

케빈 오 프로필

한국 이름 : 오원근

나이 : 90년생, 33세

국적 : 미국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

학력 :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

데뷔 : 2016년 싱글

종교 : 개신교

2015년 슈퍼스타K7 우승, 슈퍼밴드 5위.

 

2019년 케빈오는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집이 깨끗한 것이 깔끔한 성격 같아요! 원목 인테리어도 너무 따뜻하네요.

그보다 앞서 케빈오는 '슈퍼스타K'에서 이상형인 아이유와 통화를 나눈 적도 있어요. 당시 아이유 완전 팬이라는 케빈 오는 함께 음악을 하면 좋겠다는 팬심을 표했어요. 이에 아이유는 '슈스케' 방송을 잘 보고 있다며 같이 팬심을 전했죠. 케빈 오 진짜 어려 보이고 귀엽네요ㅋㅋ

두 분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그런 거 다 궁금하네요. 케빈오는 아이비리그 경제학과 출신으로, 다트머스 대학교 외에도 코넬, 듀크, 카네기, 보스턴, 뉴욕대학교 등에서 제의가 왔을 정도로 수재래요!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신경과학연구기관 인턴 연구원을 지낸 경력도 있네요. 빨리 결혼식 보고 싶어요!

 

공효진 인스타그램

케빈오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