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나혼산' 송민호 포천 캠핑장 어디? 캠핑 장비 정보

by 매일리뷰 2022. 3. 26.
728x90
반응형

'나혼산' 송민호 포천 캠핑장 어디?

2022년 3월 25일 금요일 방송

 

'나혼자산다' 송민호, 기안84가 함께 캠핑 여행을 떠났어요. 위치는 서울 근교인 포천 캠핑장! 넓은 들판이 매력적이더라고요.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기에도 편하고 가볍게 운동하기에도 좋을 듯. 캠핑 사이트도 너무 감성 있고 예뻐요! 두 사람은 나무 밑에 자리를 찜했네요. 

와 근데 송민호 캠핑 장비 장난아니더라고요. 저게 미니멀이라고ㅋㅋㅋ 한번 캠핑에 입문하면 빠져나올 수가 없대요.

먼저 나온 캠핑 장비는 캠핑용 흔들의자! 이름은 '발리스틱스 락킹 로버 체어'예요. 가격은 직구로 하면 하나에 50~60만원 정도 하네요. 와우. 감성 있게 예쁘면서 되게 편해보여요.

텐트 이름은 택티컬 필드 터널로 가격은 55만원 정도네요. 안이 되게 넓어서 침대 두 개가 들어가고도 남아요.

그리고 느낌 있는 루이비통 화로? 송민호가 직접 제작한 화로래요. 송민호는 캠핑 용품을 인터넷에서도 사고 경매로도 산대요. 

와우 바람 넣는 기계도 있어요. 바람으로 청소 용도로도 사용한대요. 침대 위에 매트리스까지 깔고! 며칠을 자도 편하겠어요.

그리고 구하기 힘들었다는 미군용 히터 서큘레이터! 난로 위에 올려주면 열 때문에 자동으로 팬이 돌아간대요. 그래서 난로 열을 골고루 퍼지게 해준다고. 완전 희귀템이래요. 

캠핑 장비가  하나하나 감성 터지네요. 난로 이름은 도요토미 기어미션 난로고, 초록색 렌턴은 스코겐 N80 브랜드 제품이네요. 

이소 가스를 이용한 가스 버너도 앙증맞게 귀엽네요. 브랜드 이름은 트란지아 스톰쿡셋이에요. 

 

▼▼▼▼▼▼▼

'나혼산' 송민호 포천 캠핑장 정보

이름 상호: 노원힐링캠핑장

주소 위치: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530

예약 방법 사이트 연락처

https://cafe.naver.com/bigarden

 

넓은마당∴ : 네이버 카페

포천 이동에 위치하여 넓은 잔디 운동장을 갖추고 캠핑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유로운 휴식공간.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