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중식당 강남 압구정 어디?

by 매일리뷰 2022. 3. 21.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중식당 강남 압구정 어디?

2022년 3월 21일 9회 방송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오늘의 식당! 365일 줄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줄 서는 방법은 가게 입구에 위치한 웨이팅 기계에 번호 입력하기! 

그런데 줄 서서 기다리는 박나래에게 누군가 다가왔어요. 바로 동네 주민 차태현! ㅋㅋㅋ 박나래 찐으로 놀랐네요ㅋㅋㅋ '어쩌다 사장' 자기 방송 보려고 막걸리 사서 집 가는 길이었대요ㅋㅋㅋ 차태현도 이 방송을 봤나 봐요. "밥 먹으러 다니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웨이팅 1시간 20분 만에 가게 입성! 메뉴판 보는데 자장면 가격이 28,000원이네요. 가격이 좀 나가긴 하네요ㄷㄷ

근데 비주얼 보니 '그럴만하다' 싶어요! 바로 육즙이 풍부한 안심이 통째로 올라간 것! 여기에 향긋한 트러플 추가!! 트러플 오일 듬뿍에 생트러플도 올라갔어요. 고기에 트러플 올려서 먹는데 박나래 정신을 못 차리네요ㅋㅋㅋ

진짜 자장면에는 돼지고기가 들어가는데 여긴 소고기를 넣었어요. 면도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지 윤기 좔좔이네요. 면에 소스랑 트러플 향이 완전히 배어 있대요.

두 번째 메뉴는 입이 쩍 고추 유린기! 12시간 숙성한 닭다리살을 튀기고 위에 청양고추를 가득 올려요.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모두 잡았다고! 엄청 맵지 않을까 싶었는데 맛있게 매콤한 정도래요. 소스에 담겨 있어도 바삭함이 그대로라고.

다음 메뉴는 압도적 크기의 마카롱 멘보샤! 신선한 알새우를 잘게 다져 빵 사이에 가득 넣어요. 그리고 그대로 기름에 퐁당! 다른 멘보샤와 달리 빵이 얇고 속이 두툼하네요. 새우 살이 그대로 느껴져서 통새우를 먹는 느낌이래요.

마지막 메뉴는 엄청난 비주얼의 고흥가리비짬뽕! 짬뽕은 계절 한정 메뉴래요. 국내산 가리비가 살이 정말 통통하네요. 국물이 고기 육수 베이스라 깊고 진하다고 감탄하네요. 고급진 중식을 먹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겠어요!

 

▼▼▼▼▼▼▼

줄 서는 식당 강남 압구정 중식당

이름 :무탄

주소 위치:서울 강남구 신사동 613-2 1층(압구정역 2번 출구에서195m)

가격: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 28000원, 유린기 38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