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한번쯤멈출수밖에 전주 비빔밥 와플 어디?

by 매일리뷰 2022. 3. 25.
728x90
반응형

한번쯤멈출수밖에 전주 비빔밥 와플 어디?

2022년 3월 24일 11회 방송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전주 맛집이 소개됐어요. 바로 비빔밥 재료를 와플 기계에 구워 만든 비빔밥 와플! 비주얼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바삭한 와플 겉면에 꽉 찬 속재료가 정말 군침 돌게 만들어요! 만드는 법은 특제 소스로 비빈 밥을 와플 틀에 올리고 꾹꾹 눌러준 다음 3분 동안 굽기. 그리고 라이스페이퍼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고 돌돌 말아줘요. 노릇노릇해진 비빔밥 누룽지에 올려 함께 말아주면 와플 완성! 

전주 대표 음식 비빔밥을 새로 알리기 위해 고안한 메뉴라고 하네요. 세 사람은 처음 접한 특이한 식감에 놀람 놀람.

세 사람이 비빔밥 와플 먹고 산책한 곳은 전주 자만벽화마을이에요. 전주 한옥마을과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산비탈에 위치했네요. 추억과 동심을 자극하는 만화, 영화 속 주인공들을 메인 테마로 조성했대요. 전주 출신 마마무 화사, 휘인 그림도 있네요ㅋㅋㅋ

 

▼▼▼▼▼▼▼

한번쯤멈출수밖에 전주 비빔밥 와플

이름:두이모 비빔밥와플

주소 위치:전북 전주시 완산구 자만동2길 21

가격: 비빔밥와플 6천 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