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한가인 시아버지' 연규진, 재산 어느정도길래 고급 차 공개

by 매일리뷰 2021. 11. 3.
728x90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 배우 연규진이

사선가를 방문했어요.

 

연규진은 배우 연정훈 아버지이자

한가인 시아버지로 유명하죠.

 

 

 

 

평소 스피드를 즐긴다는 연규진의 애마.

최고급 외제차네요 와우.

 

평소 연규진은 차를 모으기도 했다고요.

연규진 나이가 76세인데

진짜 젊게 사시네요.

 

아들 연정훈도 소문난 레이서!

 

 

 

 

아들 연정훈과 한가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두 사람 결혼 당시 각 기획사에서

반대가 무척이나 심했다고.

 

반면 양가 부모는 결혼을 

적극 찬성했다고 해요.

 

결혼하고 같이 살겠다고 해서

조금 무리해서 집도 지었다고.

 

하지만 이내

"5~6년 살더니 나간다고 하더라"

 

결혼 당시 한가인은

시부모님과 함께 살 것을 먼저 제안했다고 해요.

 

"보고만 있어도 예쁘다

일 못해도 괜찮다"

며느리에 꿀 뚝뚝 떨어지는 연규진.

 

 

 

 

한 방송사에서 연규진의 재산에 대해 

준재벌급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연규진 부모님은 약사, 할아버지 한약방

연규진은 부모님의 재산으로 연기학원 등을 운영,

부동산 재테크로 재산을 불렸다고 해요.

 

연규진과 연정훈, 한가인이 함께 산

판교 집은 250평 부지에 50평 건물 2층으로

가격은 60억원에 달하는 고급 타운 

하우스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