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서현 친구 환희 인스타, 차 두유 등 정보

by 매일리뷰 2022. 2. 20.
728x90
반응형

서현 친구 환희 누구?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방송

 

소녀시대 서현의 생활이 공개됐어요. 같은 연습생 출신 친구 이환희를 만나서 눈물 흘리기도 했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 지 최대 욕심이 로제 떡볶이라고..

 

서현 프로필

본명 : 서주현

나이 : 32세

키 : 170cm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7년 소녀시대 1집

초등학교 5학년 때 SM 길거리 캐스팅.

14년 동안 열애설, 논란 없는 연예인.

서현이 가장 좋아하는 무가당 두유는 '매일두유'래요. 아직도 홍보대사인지?

 

서현 집 안은 공개되지 않았고 집에서 나오는 차만 공개됐어요. 하얀색 스포츠카인데 평소 서현이 힐링할 때 오픈하고 드라이브를 즐긴다고 해요. 차종은 아우디 A5로 추정. 가격은 7천만 원 정도 되네요.

 

서현 친구는 가수 이환희예요. 미모가 정말 상당하더라고요. 청초한 홍콩 배우 느낌? SM 연습생 출신으로 소녀시대에서 탈락한 뒤 현재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서현과는 20년 지기 친구라고 하네요. 어려웠던 연습생 시절 동갑으로 둘이 많이 의지하고 견뎌냈대요. 

 

반응형

3년 전 이환희는 결혼했어요. 당시 서현이 축사를 했는데 환희를 보자마자 펑펑 눈물을 쏟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서현은 환희에게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어요. 데뷔 후 바빠서 연락도 많이 못했지만 환희는 늘 그 자리에 있어 줬다고. 특히 환희가 소녀시대 탈락 후 미안한 마음에 연락도 못했다고 해요. 근데 환희가 먼저 축하한다고 연락해줬다고. 둘이 펑펑 눈물 흘리는데 그 우정이 아름답다고 생각했어요. 서현은 "이 친구를 알았다는 게 제 인생을 너무 잘 살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만큼 깊은 우정이 있을까요. 서현이 외동이라 더 친구에게 의지하고 마음을 주고 그랬나 봐요.

 

두 사람이 함께 갔던 남양주 카페는 '카페 대너리스'예요. 북한강 뷰가 너무 예쁘네요. 

 

이환희 인스타

 

서현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