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황재균 나이? 티아라 지연과 결혼 조짐 보였다?

by 매일리뷰 2022. 2. 11.
728x90
반응형

황재균, 티아라 지연과 열애 조짐 보였다? 

 

황재균과 티아라 지연이 12월 결혼을 발표했어요! 사귀는지도 몰랐는데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당황! 그동안 황재균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 모습을 공개한 바 있죠. 그래서 궁금해서 다시 봤어요!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여자 친구 유무를 공개한 장면도 다시 봤어요.

 

지난해 12월 황재균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생애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했어요. 집도 너무 예쁘게 꾸미고 살고 강아지도 너무 귀여웠던 기억이 나요. 현관에 아기 신발 진열했던 것도 봤는데 드디어 그 꿈을 이루겠네요.

 

반응형

소소하게 만드는 걸 좋아해서 크리스마스 트리도 직접 꾸미더라고요. 케이크도 직접 만들었는데 섬세한 성격인가 봐요. 반려견 이름이 초코, 우유인데 비주얼 심쿵!

 

황재균 차도 어울려요 ㅋㅋㅋ 차 타고 가면서 걸그룹 노래만 듣더라고요 ㅋㅋ 2NE1에 이어 소녀시대, 티아라까지 ㅋㅋ 인터넷에 이때 황재균이 티아라 노래 부르는 짤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이때부터 사귀었겠네요. 열애 5개월 결혼 발표라고 했으니! 이렇게 티를 냈는데 아무도 몰랐죠. 지연 안무까지 완벽하게 따라 했는데. 와우!

 

당시 류현진을 위해 아기 신발 마카쥬를 하기도 했는데 하다 보니 예뻐서 "주지 말까?"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선생님이 "가지고 있으면 뭐해 쓸 일이 없는데"라고 했더니 "나 내년에 결혼하면 어떡하려고 그러냐. 할거야 내년에"라고 했네요. 와우. 근데 기안84가 "내가 아는데 재균이 없어. 아무것도 없어"ㅋㅋㅋㅋ지금 보니까 눈치 정말 없으시다 ㅋㅋㅋㅋ

 

그리고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황재균은 양의지와 홍성흔, 김정임 집을 방문했어요. 그때 동료들은 황재균이 여성스럽고 꼼꼼한 성격이라고 입을 모았고 황재균은 "살림도 다하고 요리도 다 한다"고 말해 홍성흔을 깜짝 놀라게 했죠. 그리고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 이상형을 묻자 "그런 건 없고 지금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요" 올해 1월에 방송됐는데 만난 지 4개월 됐다고 고백했네요.

 

계산적이지 않고 솔직하다는 말에는 "내가 사랑하는데 왜 계산적이에요" 그리고 여자친구 만나고 우승했다는 말에 완전 공감. "올림픽 갔다 와서 힘들었을 때 그때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눈빛이 완전 사랑에 빠진 눈빛이었어요. 

 

 

황재균 프로필

나이 : 36세

학력 : 경기고등학교

연봉 : 2022 - 2025 60억원

키 : 183cm

집안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황재균 인스타

 

지연 프로필

본명 : 박지연

나이 : 30세

키 : 165cm

가족 : 부모님, 오빠 박효준

학력 : 리라아트고등학교

데뷔 : 2009년 티아라 '거짓말'

2015 배우 이동건과 열애 인정, 2년 뒤 결별

지연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