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스펙 이 정도였어?

by 매일리뷰 2022. 2. 8.
728x90
반응형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누구?

 

어제 '동상이몽2'에 박은영 아나운서와 남편 김형우가 이현이, 홍성기 부부 집을 방문했어요. 김형우와 홍성기는 14년 지기 절친으로 알려졌죠. 박은영과 이현이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어요. 이날 밝혀진 김형우의 어마어마한 스펙을 전해드릴게요!

 

박은영 프로필

나이 : 41세

키 : 158cm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데뷔 :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

가족 : 남편 김형우 2019년 결혼, 슬하 아들 하나

 

김형우 프로필

나이 : 38세

학력 : 외고, 고려대, 런던대학원

직업 : 트래블월렛 대표이사(해외 환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이전 삼성자산운용 글로벌채권운용팀

 

반응형

김형우는 '아내의 맛'에서 깔끔한 습관으로 눈길을 끈 바 있어요. 그래서 박은영이 키스도 안 한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자신이 쓴 컵도 세균이 번식하기 때문에 다음날 다시 쓰지 않는대요. 이에 털털한 이현이는 어리둥절 ㅋㅋㅋ

 

김형우는 이날 경제잡지 '포브스' 표지모델이 됐다고 전하기도 했어요. 재작년엔 포브스 인터뷰를 했고 올해는 표지모델로 발탁됐다고 하네요. 그러자 이현이는 "네가 뭘로 찍었어?" ㅋㅋㅋㅋㅋㅋ 김형우는 2030 핀테크 분야 파워 리더로 선정됐다고 해요. IT업계 14명 전문가가 선택했으며 파워리더 유망주라고! 런던 유학 생활로 영어도 능통해요. 2020년 '아내의 맛'에서 회사 직원은 20명 정도 된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이전에는 국책연구원에 있었대요. 당시 한국 최초 비트코인 연구원으로 보고서도 쓰고 구입도 했는데, 넣어둔 컴퓨터를 버렸다고... 그 거래소도 파산했을 거래요. 박은영 깜짝ㅋㅋㅋ 지금 돈으로 약 1억 5천만 원을 버린 셈이래요. 아이고. 

 

그리고 맥주제조기가 나왔는데 협찬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좋아 보이더라고요. 맥주 거품까지 완벽. 맥주 마니아들 솔깃하겠어요. 해당 제품은 LG 맥주 홈브루예요. 

 

 

박은영 인스타그램

 

김형우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